NoiseAware Blog

데일리 로또

하라구치 겐키 - 레즈 대 파드리스

NO.1: 하라구치 겐키

샌프란시스코 선거자금 모금 행사[이데일리 황병서 기자] 올해 11월 미국 대선에서 4년 만에 백악관 재입성을 노리는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미국의 정보기술(IT) 중심지인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상화폐 대통령(the crypto president)이 되겠다”고 선언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사진=AP) 7일(현지 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날 실리콘밸리 투자자이자 벤처투자 업계 거물 데이비드 색스와 동료 투자자 차마트 팔리하피티야가 샌프란시스코 자택에서 주최한 모금 행사에 참석해 자신을‘가상화폐 투사’라고 하며 이렇게 말했다.

행사에 참석했던 3명의 소식통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민주당의 가상화폐 규제 시도를 비난했다”고 전했다.2022년을 기점으로 일부 가상화폐 기업들이 파산하고,하라구치 겐키사기 등 위법 행위들이 드러나면서 미 금융 당국은 가상화폐 산업에 대한 규제를 강화해 왔다.이에 맞서 가상화폐 업계도 유력 정치인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로이터는 설명했다.

한편,하라구치 겐키이날 행사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끌어모은 선거 자금은 1200만 달러(약 166억원)에 달했다.

하라구치 겐키

:아시아 안보회의를 계기로 다음달 2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한·미·일 국방장관회담에 대해선 “한·일과의 관계가 점차 깊어지고 있다”며 “부상하는 중국의 위협을 주시하고 있다.

하라구치 겐키,한편 기사에 언급된 정당 지지율 여론 조사의 오차범위는 95% 신뢰수준에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