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고화질 생중계
경기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찾아가는 경기관광 홍보관'
경기관광공사가 오는 11월까지‘찾아가는 경기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
경기관광공사는 경기도 대표 캐릭터‘봉공이’를 테마로 디자인된 윙바디 차량을 활용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 위주로 이동하는 홍보관을 지난달 29일부터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이동식 홍보관은 올해 15차례 이상 운영된다.주요 일정을 보면 ▲시흥 오이도 박물관(7월6~7일) ▲서울 반포 한강공원(7월19~21일) ▲여의도 한강공원(7월26~27일) ▲김해 전국체육대회(10월11~17일) 등이다.
특히 경기도 관광시설 120여곳 이상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경기투어패스,프리미어리그 고화질 생중계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걸으며 힐링과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경기둘레길’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한다.
또 방문객을 대상으로 그립톡 만들기와 타투스티커 체험을 진행하며,프리미어리그 고화질 생중계여름에 어울리는 포토존을 마련해 희망하는 방문객에게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인화해주는 서비스와 함께 퀴즈를 맞추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프리미어리그 고화질 생중계
:연합뉴스더불어민주당 총선 공천 작업이 본궤도에도 오르기 전에 파열음이 분출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고화질 생중계,저출생으로 가뜩이나 시장 규모가 급격히 위축되는 상황에서 가격 경쟁력 때문에 중국 직구업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생존에 위협을 느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