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구단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 박영훈 기자] “어디로 떨어질지 모른다?”
중국이 우주로 쏘아 올린 로켓 쓰레기가 전세계 민폐가 되고 있다.우주 로켓 쓰레기 잔해가 수시로 떨어져 공포의 대상이 되고 있다.쏘아 올리는 로켓이 크게 늘어나,어디로 떨어질지 예측도 쉽지 않다.
중국이 우주굴기를 내세워서 지속적으로 로켓을 발사,2024 구단순위이런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국제적인 문제제기가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중국의 한 마을에 로켓 잔해가 떨어져 주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해당 로켓 잔해는 인근 위성발사센터에서 발사됐던 로켓의 추진체로 추정된다.
중국 당국은 유독가스가 나올 수 있다며 잔해 근처의 출입을 금지하는 한편,사진과 동영상 유포를 막고있다.전문가들은 중국이 유독성 연료를 사용한 로켓을 계속 발사하면서 앞으로 잔해 낙하에 따른 피해가 커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웨이보 등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로켓 잔해가 마을 위로 떨어지는 동영상과 사진이 퍼졌다.해당 동영상과 사진은 중국 서남부 마을에서 지난 22일 촬영된 것이었다.중국 위성발사센터에서 쏘아 올린 로켓의 1단 추진체로 추정되고 있다.
CNN은 해당 잔해 추락현장 목격자들의 말을 인용해 “잔해가 땅에 떨어지면서 큰 폭발음이 들렸고 매운 냄새가 퍼졌다”고 전했다.해당 잔해는 주황색 연기를 내뿜으며 지면과 충돌해 폭발했고,2024 구단순위이때 많은 유독가스가 배출된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로켓의 위협은 이번만이 아니다.지난 2020년 중국 로켓의 잔해가 중국의 한 마을에 떨어졌고,2024 구단순위아프리카에도 떨어졌다.인도양에 떨어지기도 했다.
지난 2021년에는 발사 도중 통제 불능 상태에 빠진 중국 로켓이 몰디브 인근 해안지대에 추락했다.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지만,발사 사전 통보도 없이 사고가 발생하면서 국제사회의 비난을 받기도 했다.미 항공우주국(NASA)는 성명을 통해 “중국은 우주발사에 대한 책임있는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무엇보다 추락 지역을 예측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는게 전문가들의 우려다.
특히 중국은 우주정거장 건설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로켓을 발사할 예정이다.로켓 추락으로 인한 우려와 논란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전문가들은 “민간우주개발이 활성화되는 뉴스페이스 시대를 맞아 향후 로켓의 위험성이 커질 개연성이 높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2024 구단순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2024 구단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SCHWAB US DIVIDEND EQUITY ETF(9,076억원, 6억원↑) 16.
2024 구단순위,이런 진입 장벽에 더해 아직은 한국이 생소한 측면이 있어 이 학교에서 국제 섹션 수업을 듣는 학생은 10명에 불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