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저출생 시대,출산한 직원에게 1억 원을 지급하며 주목을 받은 부영그룹이 최근 7년 만에 공개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출산 장려금 지원이 공채 경쟁률에도 영향을 미쳤을지 주목되는데,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통계KBS 취재 결과,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통계지원자 수가 5배 넘게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계현우 기자의 단독 보돕니다.
[리포트]
지난달 KBS 뉴스에 출연해 출산한 직원 아이 1명당 1억 원을 지원하는 이유를 밝힌 부영 그룹.
[이중근/부영그룹 회장/지난달 20일 : "(합계 출산율)1.5 정도만 되면 목표가 거의 달성되지 않느냐.우리 회사도 그 정도까지는 (1억 원 지원을) 유지할 생각입니다."]
부영 그룹은 지금까지 모두 70억 원의 출산장려금을 지급했습니다.
KBS 출연 당시 직원 채용 계획도 밝혔는데,실제 지난 10일부터 일주일 동안 공채 접수를 진행했습니다.
집계 결과 지원자 수는,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통계직군별로 예전보다 5배 넘게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특히 특정 직군에서는 지원자 수가 10배까지 늘기도 했습니다.
나이대도 20~30대 지원자 비율이 더 많이 늘어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부영그룹 측은 현재 면접을 앞두고 있어 자세한 수치를 모두 공개할 수 없다면서도,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통계결국 출산장려금이 채용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이중근 회장은 출산 장려금이 사내 분위기에 영향을 끼쳤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중근/부영그룹 회장/지난달 20일 : "경제적으로 힘이 들어서 낳을까 말까 했던 분들이 많은 영향을 받은 거로 생각합니다."]
최근 호반그룹도 셋째 이상부터 2000만 원을 지급하겠다고 밝히는 등 출산장려금은 업계에 조금씩 확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출산 장려금이 출산을 독려할 수는 있지만,근본적으로는 일과 가정을 양립할 수 있게 하는 기업문화와 정책 변화도 뒤따라야 한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KBS 뉴스 계현우입니다.
영상편집:차정남/그래픽:채상우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통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통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통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경기 광명시 철산동 박가 일본요리점의 생선 프라이.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통계,이를 두고 국민의힘은 뉴스 영상에 쓰인 파란색 숫자 그래픽 '1'이 민주당을 상징하는 파란색과 정당 기호 1번을 의미한다며 해당 방송이 선거방송 심의규정 제5조(공정성) 제2항, 제12조(사실보도) 제1항을 위반했다며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MBC를 제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