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챔피언스 - 야구 기본 규칙

NO.1: 챔피언스리그 순위

NO.2: 챔피언스리그 일정

NO.3: 챔피언스리그 통계

NO.4: 챔피언스리그 대진표

NO.5: 챔피언스리그 방식 변경

NO.6: 챔피언스필드

NO.7: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

NO.8: 챔피언스리그 결승

NO.9: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표

NO.10: 챔피언스리그 순위 토트넘

선크림의 밀착력을 높이려면 얇게 펴 바르고 겹겹이 바르는 게 중요하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선크림의 밀착력을 높이려면 얇게 펴 바르고 겹겹이 바르는 게 중요하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여름철 외출할 때는 선크림이 필수다.그런데,챔피언스선크림을 바르고 메이크업을 할 때마다 화장이 밀리는 사람들이 있다.선크림 밀착력을 높이는 법에 대해 알아봤다.

각질 정리부터 하는 게 중요
선크림의 밀착력을 높이려면 선크림을 바르기 전 보습 크림이나 수분 크림을 바르는 게 좋다.밤사이 각질이 쌓이거나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때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선크림에 함유된 징크옥사이드 성분과 피부의 각질이 섞이면 화장품이 밀리기 쉽다.특히 얼굴에서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인 뺨,이마 등에서 잘 나타난다.피부 유형에 따라 스크럽,각질제거 팩 등을 활용해 주기적인 각질 제거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얇게,겹겹이 바르면 도움
선크림을 바르는 방식도 중요하다.손가락에 적은 양을 묻혀 얼굴을 두드리며 선크림을 얇게 퍼트리듯 발라야 한다.선크림은 최소 손가락 한 마디 정도 양을 발라야 하는데,한 번에 모든 양을 다 바르지 말고 얇게 겹겹이 펴 바르면 된다.선크림 바르기 전후로 스킨케어를 할 때는 각 단계별로 제품을 바른 뒤 5~10분 정도 대기해 피부에 충분히 스며들게 해야 한다.마사지를 하거나 살짝 두드리는 등 적당한 물리적 마찰을 가하면 더 빠르게 흡수시킬 수 있다.

유기자차·혼합자차 선크림 사용하면 효과적
밀림 현상이 적은 유기자차나 혼합자차 선크림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방식에 따라 유기자차,무기자차,혼합자차로 분류된다.유기자차는 피부에 흡수된 자외선을 열로 변환해 방출하는 방식이다.피부가 하얘지는 백탁 현상이 적고 발림성이 좋다.무기자차는 징크옥사이드,챔피언스티타늄옥사이드 등 성분이 피부에 차단막을 만드는 방식이다.유기자차보다 발림성과 흡수율이 떨어져 밀림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혼합자차 선크림은 유기자차와 무기자차를 결합한 것으로 발림성이 좋고 피부 자극이 덜하다.


챔피언스리그 대진표

:이밖에도 애경산업이 모회사인 제주항공, VIG파트너스가 모회사인 이스타항공도 관심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챔피언스,비즈니스인사이더는 "뉴섬은 민주당의 정책과 입법적 승리를 거침없이 홍보해 왔으며 자신의 주장을 공화당에 직접 전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