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d 마요르카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홈리스축구】
rcd 마요르카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세계사이먼 제공신세계사이먼은 오는 9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개점 이후 11년 만에 첫 대규모 리뉴얼 확장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통해 750만 부산·울산·경남 지역을 아우르는 새로운 쇼핑 랜드마크로 도약하겠다는 방침이다.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2013년 8월 전국 광역시 중 처음이자,부산 1호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문을 열었다.영업면적 약 1만평(3만3100㎡) 규모에 17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을 옮긴 듯한 이국적인 외관 덕분에 '부산 속 이탈리아'라는 별칭과 함께 연간 약 450만 명이 찾는 쇼핑과 관광 명소로 지역민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부산에서도 교외 지역인 기장군 장안읍에 위치한 덕분에 지난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구매 회원 중 울산∙경남 등의 광역 상권 고객 비중이 50%를 넘기도 했다.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동해고속도로 등 교통 인프라를 통한 접근도 용이하다.울산,경남,나아가 경북 지역에서까지 도심 속 도로 혼잡을 피해 1시간 남짓이면 닿을 수 있는 지리적 이점을 갖는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대규모 리뉴얼 확장을 통해 수도권 쇼핑센터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공간 경쟁력을 갖출 방침이다.
이번 확장을 통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영업면적은 기존 대비 약 54% 넓어진 1만5600평(5만1480㎡)이다.
이는 신세계사이먼의 수도권 주력 점포인 여주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맞먹는 규모다.
브랜드도 기존 170여 개에서 신규로 100여 개 브랜드를 유치해 수도권 아울렛 수준의 270여 개 풀 라인업(Full-Line up) 브랜드를 선보인다.
특히,약 5600평(1만8512㎡) 규모의 신규 쇼핑 공간 확장과 동시에 기존 공간도 리뉴얼을 거쳐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신규 확장부에는 비수도권 최대 규모인 530평(1752㎡)의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가 입점하는 등 부산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쇼핑의 매력을 선사한다.
또,서울과 수도권에서 줄 서는 맛집으로 유명한 F&B(식음) 브랜드 11곳을 지역 유통사 최초로 부산에 유치한다.
기존부에도 리뉴얼을 거쳐 약 1600평(5289㎡)인 전국 최대 규모 골프 전문관이 조성된다.
아동,리빙,슈즈,
rcd 마요르카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잡화&주얼리 등 장르별 구획화(조닝)를 통한 6개 전문관도 새롭게 만들어 편리한 쇼핑 동선을 제안한다.
신세계사이먼은 공간에서도 특별한 가치를 선사한다.특히,이번 설계에는 세계 최고층 빌딩인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 사업을 총괄한 글로벌 기업 아카디스(ARCADIS)도 참여하는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공간을 선보이는데 공을 들였다.
이국적인 외관을 지닌 아울렛 그 자체가 하나의 관광 명소이자 랜드마크로서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매력을 전한다.공용부 공간의 약 50% 이상을 녹지공간과 휴게공간으로 조성하는 등 야외형 아울렛의 강점을 극대화한다.
유럽의 관광명소를 모티브로 조성한 특화 공간도 새로 마련해 고객들이 쇼핑과 함께 휴식,힐링,체험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오픈형 '리테일 테라피' 공간을 구현한다.
신세계사이먼은 다음 달 25일 기장군청에서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고 일자리 창출,
rcd 마요르카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정주인구 증가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무료 법률상담,지역 행사와 축제 지원 등 지역 발전을 위한 후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신세계사이먼 김영섭 대표이사는 "브랜드부터 공간,
rcd 마요르카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콘텐츠까지 지역 최고 수준을 선보이기 위해 신세계사이먼이 가진 역량을 집결했다"며 "신세계사이먼이 가진 '최초'와 '프리미엄'의 DNA를 심어 부울경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랜드마크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