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청주 한화이글스
NO.2: 한화이글스 청주 경기
이별을 통보한 여자친구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20대 남성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서울동부지방검찰청 형사3부(부장 김지용)는 오늘(1일) 살인 혐의를 받는 22세 남성 A 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 5월 21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의 한 다세대주택에서 전 여자친구 B 씨의 목을 조르고 흉기를 휘둘러 살해한 혐의를 받습니다.
검찰 수사 결과 A 씨는 교제 기간 B 씨에게 실시간으로 위치를 공유할 것을 제안하거나,청주 한화이글스피해자가 만나는 사람들을 통제하려고 하는 등 사생활에 과도하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이에 B 씨가 두 차례에 걸쳐 이별을 요구하자 A 씨는 이를 거부하고 편의점에서 흉기를 산 뒤,"헤어질 바에 차라리 죽겠다"고 협박한 거로 조사됐습니다.
사건 당일 B 씨를 만난 A 씨는 그동안 쌓여 왔던 불만에 대해 말다툼을 하다가 가지고 있던 흉기를 이용해 범행을 저질렀습니다.
검찰은 "피해자에 대한 과도한 집착,분노감,청주 한화이글스불만 등이 범행의 주된 동기"이라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한화이글스 청주 경기
:진료가 미뤄지지 않은 환자도 불안하긴 마찬가지다.
청주 한화이글스,저희 우주항공청이 사천에 와서 터를 잡은 것은 경남도민과 사천시민 여러분의 격려와 지원이 없었다면 불가능 했을 것"이라며 "이 자리를 빌려 우주항공청 개청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 인사 올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