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당첨금 4등
NO.2: 로또 4등 당첨금 수령
NO.3: 로또 4등 당첨금 얼마
NO.4: 로또 4등 평균 당첨금
NO.5: 로또 4등 당첨금 세금
NO.6: 로또 4등 당첨금 편의점
NO.7: 로또 4등 당첨금 실수령액
지지율 하락 속 해리스 측과 거래 시도
지난달 트럼프 측과도 비슷한 제안…합의 못해
14일(현지시각) 워싱턴포스트(WP) 등은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케네디 후보가 지난주 해리스 부통령 측에 이러한 제안 내용을 논의하자며 사적인 회동을 요청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해리스 부통령 측이 케네디 후보의 이런 제안에 관심을 보이지 않았으며,로또 당첨금 4등두 사람 간의 만남이 이뤄지지 않았다.
케네디 후보는 "최고위급 중재인을 통해 여러 차례 연락을 시도했으나 그들은 나와 대화할 의향이 없다고 한다"고 밝혔다.
케네디 후보는 해리스 후보가 자신의 제안을 거절한 것을 두고 "전략적 실수"라며 재고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그러면서 ”(이번 미국 대선이) 매우 치열한 경쟁이 될 것 같기 때문에 (해리스 후보는) 모든 기회를 살펴봐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부연했다.
케네디 후보는 최근 지지율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앞서 그는 지난달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측과 후보 사퇴와 지지 선언을 대가로 내각 자리를 받는 방안을 논의한 바 있다.
당시 케네디 후보는 보건·의료 문제를 총괄할 수 있는 직책을 원했는데 합의가 이뤄지지 않았다.트럼프 측근들은 케네디 후보가 그동안 백신 접종을 비판했다는 점에서 해당 직책에 적합하지 않고 그러한 합의가 문제가 될 수 있는 점을 우려했기 때문으로 알려졌다.
존 F.케네디 전 미국 대통령의 조카이자 로버트 F.케네디 전 상원의원의 아들인 그는 애초 민주당 경선에 나서려다 지난해 10월 무소속 출마로 변경했다.
출마 이후 다자 대결 여론 조사에서 15% 미만의 지지율을 보여왔으나 지난달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후보에서 물러난 뒤 5%대의 지지율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뉴욕주 법원은 케네디 후보의 이름을 대선 투표용지에 기재하면 안 된다는 판결이 내려졌다.캘리포니아에 거주하면서 뉴욕주로 위장전입을 했다는 이유에서다.
로또 4등 평균 당첨금
:하지만 강원 봄 관광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모두 막아서진 못했다.
로또 당첨금 4등,이에따라 1조2708억원의 건강보험 재정이 추가로 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