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화락바베큐치킨 메뉴

【프랑스 네덜란드】파워볼 픽스터 모집|화락바베큐치킨 메뉴

NO.1: 프랑스 네덜란드 국기

NO.2: 프랑스 네덜란드

NO.3: 프랑스 네덜란드 축구

NO.4: 프랑스 네덜란드 전쟁

NO.5: 프랑스 네덜란드 유로

NO.6: 프랑스 네덜란드 축구 중계

NO.7: 프랑스 네덜란드 배구

NO.8: 프랑스 네덜란드 평점

NO.9: 프랑스 네덜란드 라인업

NO.10: 프랑스 네덜란드 분석

[앵커]
1년 전 새마을 금고에서 발생했던 대규모 인출 사태 기억하시나요.

정부가 부실 대출과 각종 비리로 얼룩졌던 새마을금고의 혁신안 진행 상황을 발표했습니다.

충분한 유동성을 확보하며 잘 관리되고 있다는 게 정부의 설명인데,프랑스 네덜란드정말 안심할 수 있는 수준일지 차정윤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기자]
지난해 대규모 인출 사태를 겪은 새마을금고.

6백억 원대 부실 대출이 터진 경기도 남양주지역 새마을금고가 인근 다른 금고와 합병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전국적으로 고객들의 불안감이 고조되면서 한 달 동안 18조 원가량의 예금이 빠져나갔습니다.

[새마을금고 고객 (지난해 7월) : 걱정되고 불안해서 들렸는데 좀 너무 불안을 조장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뱅크런 사태 1년이 지난 지금,프랑스 네덜란드충분히 건전성을 회복했다는 게 정부의 판단입니다.

새마을금고의 전체 예수금이 지난해 인출 직전 수준을 회복했고,프랑스 네덜란드가용 자금은 더 높은 수준으로 관리되고 있다는 겁니다.

또 올 상반기 1조8천억 원의 부실채권을 매각해 연체율을 낮췄고,프랑스 네덜란드기존 9개 부실 금고 합병에 더해 2개의 금고를 추가 합병하기로 했다며 자구 노력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가장 문제가 됐던 부실 심사 대책으로는 10억 원 이상 고액 대출의 경우 내·외부 통제를 통해 심사 절차를 강화했다고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우려의 시선은 여전합니다.

[이정환 / 한양대 경제금융대학 교수 : 제2 금융권 기본적 수준으로 신협이라든지 다른 기관과 (연체율이) 유사하게 가고,프랑스 네덜란드더는 급증하는 일이 없어야 신뢰감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부는 지난 21대 국회에서 끝내 처리되지 못했던 중앙회 지배구조 개혁 등 입법 과제를 22대 국회에 다시 올려 하반기 통과 목표로 추진한다는 방침입니다.

YTN 차정윤입니다.

영상편집 : 이영훈
그래픽 : 전휘린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프랑스 네덜란드 배구

:한편 네타냐후 총리는 이날 라마단 기간 동안 동예루살렘에 있는 이슬람 3대 성지 알아크사 사원을 과거 라마단 때와 같은 수준으로 개방하겠다고 밝혔다.

프랑스 네덜란드,5% 관세 때문에 미국에서 수입하는 중국산 자동차가 많지 않지만, 미국과 무역협정을 체결한 멕시코를 통해 대량으로 들어올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