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s 로마 경기
NO.2: as 로마 경기장
NO.3: as 로마 경기 일정
NO.4: as 로마 경기 결과
NO.5: as 로마 경기 예매
NO.6: as 로마 경기 중단
NO.7: as 로마 경기장 투어
NO.8: as 로마 (여) 경기
NO.9: as 로마 여자 경기
060·120·300·더 퍼스트 에디션2 등 4종
전 상품 연간 보너스…최대 3만 마일리지
최상위 카드 전세계 라운지 무제한 이용[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대한항공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대한항공카드 출시 4년 만에 더욱 강력해진 마일리지 적립과 항공 여행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대한항공카드 에디션2’를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대한항공카드 에디션2는 항공기 편명을 연상시키는 060과 120,as 로마 경기300,더 퍼스트 에디션2 총 4종으로 구성됐다.특히 더 퍼스트 에디션2의 경우 기존 대한항공 모닝캄 이상 우수회원만 가입이 가능했던 허들을 없애 선택의 폭을 넓혔다.연회비는 각각 6만원,as 로마 경기12만원,30만원,as 로마 경기80만원이다.
이 카드는 기존과 같이 다양한 업종에서 높은 수준의 마일리지 적립률을 제공한다.먼저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일 경우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를 기본 제공하고,그 외 대한항공·해외·호텔 등 추가 적립 대상 업종에서 결제 시 1000원당 최대 5마일리지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연간 보너스 마일리지와 할인 바우처 혜택도 달라졌다.전 상품에 연간 보너스 혜택이 제공되며 카드에 따라 매년 1000~3만 보너스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또한 대한항공 직판 할인 바우처도 매년 1~4장 제공된다.
라운지 및 발레파킹 혜택도 강화됐다.최상위 카드인 더 퍼스트 에디션2의 경우,전세계 공항 라운지(무제한)와 인천국제공항과 국내 특급호텔 발레파킹 서비스(월 10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디자인도 새로워졌다.대한항공 항공기 전면부와 기체의 날개와 수하물 태그를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디자인,as 로마 경기항공기 편명과 체크리스트로 여행 과정을 담은 카드 도안 등 고객 취향에 맞게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현대카드와의‘대한항공카드 에디션2’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 노선 프레스티지 왕복 항공권 및 항공권 결제 금액 최대 190만원 캐시백 경품,as 로마 경기항공권 및 공항 이동서비스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한항공카드 에디션2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폭을 확대하는 동시에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