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잠실야구장 갑또리 닭강정
삼성전자 창사 이래 첫 총파업을 선언한 전국삼성전자노조가 연일 동참을 호소했습니다.
전국삼성전자노조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총파업 참여 설문조사에 참여한 인원은 천9백여 명이라고 밝혔습니다.
전체 조합원 2만 8천여 명의 7%에도 못 미치는 수준입니다.
이에 전국삼성전자노조는 조합원 5천 명 이상이 집결하면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며 호소문을 낭독했습니다.
삼성전자노조는 오는 8일부터 사흘 동안 총파업에 나설 계획으로 파업 목적을 생산 차질로 규정했습니다.
이 기간에 노사 협상이 이뤄지지 않으면 오는 15일부터 닷새 동안 2차 파업을 이어간다는 계획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잠실야구장 갑또리 닭강정
:kr[관련기사]☞ 황정음, SNS서 남편 불륜 암시‥"한 번은 참았다, 이혼은 해주고 즐겨"☞ "안유진 지켜주자"…골반 쓰다듬은 '그 손' 두고 시끌☞ 임창정, 미용실 회원권 '먹튀' 논란에 "투자 철회 후 동업자와 결별"☞ 단톡방서 女동기 사진 보며 음담패설한 예비소방관들 ‘졸업 부적합’☞ "너는 일본인이야"…손태영 딸, 가슴아픈 고백▶ 2024년 사주·운세·토정비결 확인!▶ 돈 버는 모닝 루틴, 굿모닝 증시
잠실야구장 갑또리,삼성전자는 지난달 ‘갤럭시 언팩’에서 티저 영상만 띄웠던 스마트 반지 ‘갤럭시 링(사진)’ 실물을 처음으로 공개해 일반 관람객은 물론 다른 기업 경영진의 비상한 관심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