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a 차저스
NO.2: la 차저스 유니폼
【 앵커멘트 】
김건희 여사가 최재영 목사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검찰에 제출했습니다.
최 목사가 이재명 전 대표 등 야권 인사를 비방하며 접근한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최 목사 측이 카카오톡 대화 내용 일부를 삭제해 검찰에 제출했다고도 주장했습니다.
검찰은 김 여사 측과 최 목사 측의 상반된 주장을 추가로 검토한 후 조만간 김 여사를 조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혁재 기자입니다.
【 기자 】
김건희 여사 측이 최재영 목사가 지난 2022년 2월부터 4월까지 보낸 카카오톡 대화 내용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최 목사가 이재명 전 민주당 대표와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 등 야권 인사에 대한 비방을 하며 접근한 정황이 담겼습니다.
김 여사 측은 이처럼 최 목사가 자신에게 접근할 때 나눈 대화 내용 등은 빼놓고 나머지 일부 내역만 검찰에 제출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최 목사 측은 "청탁과 관련 없는 사적 대화라 제출하지 않았다"며 "대화 내용 삭제도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했습니다.
김 여사 측은 최 목사가 명품백을 전달할 당시 다른 인물들도 청탁을 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다는 주장도 반박했습니다.
최 목사가 본 인물은 대통령실 행정관이었다는 겁니다.
하지만 최 목사는 당시 김 여사의 비서가 "다음 접견자들이 대기 중에 있다"고 적힌 메모를 김 여사에게 전달하는 것을 봤다고 맞섰습니다.
검찰이 양측의 상반된 주장을 대조 검토한 후 김 여사에 대한 조사를 조만간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MBN뉴스 이혁재입니다
영상편집 : 김민지
그래픽 : 정민정
la 차저스
:권찬혁 서울남부지검 금융조사2부장(49·35기)도 같은 날 "30~40대를 다 바친 검찰과 이별을 하기로 결심하게 되었다"며 "검사의 직을 내려놓더라도 정직하게 살아가겠다"고 했다.
la 차저스,회사별로는 전체 468개 회사 중 267곳이 흑자를 냈고, 201곳은 적자를 기록하면서 적자회사 비율은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