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우로스 올인원
NO.2: 우로스 올인원 샴푸
NO.3: 우로스 올인원 디시
NO.4: 우로스 올인원 바디워시
HD현대중공업은 최근 미국 해군보급체계사령부와 함정정비협약(MSRA)을 국내 최초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HD현대중공업은 향후 5년 동안 미국 해상 수송사령부 소속 지원함과 미 해군이 운용하고 있는 전투함에 대한 MRO 사업 입찰 참여 자격을 확보하게 됐다.
MSRA는 미 함정의 MRO를 위해 미국 정부가 민간 조선소와 맺는 협약이다.미국 함정 MRO사업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MSRA를 사전 체결해야 한다.
HD현대중공업은 이번 협약 체결을 위해 지난해 5월 MSRA를 신청한 이후 올해 1월 시설 및 품질 실사를 완료했다.2월에는 울산 본사를 방문한 미국 해군성 카를로스 델 토로 장관에 함정 사업 현황과 기술력을 설명하고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이후 3월과 5월에는 보안 실사,우로스 올인원재무 실사도 마쳤다.
HD현대중공업은 미국 정부와 맺은 MSRA를 계기로 연간 20조원 규모의 미 해군 함정 MRO 시장에 본격 진출할 수 있게 됐다.이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필리핀 함정의 MRO 실적을 바탕으로 아시아,우로스 올인원남미 등 권역별 MRO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HD현대중공업 관계자는 "미 해군 함정 MRO의 성공적 수행을 통해 미국 군 당국의 신뢰를 구축,우로스 올인원향후 미 정부가 발주하는 함정·특수목적선·관공선 등 신조 사업으로도 외연을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원호 HD현대중공업 특수선사업대표는 “그동안 총 18척의 해외 수출 함정을 건조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필리핀에서 축적한 MRO 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국 함정 MRO 시장에 연착륙해 K-함정 수출의 지평을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우로스 올인원
:여영현 상호금융대표는 상호금융자산전략본부장과 농협네트웍스 대표 등을 거쳐 임명됐다.
우로스 올인원,이들은 이순신이 부유창에 들러 구치로 향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배경남과 함께 쏜살같이 달려와 절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