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복권 1108회 당첨번호

땅땅또로로롱 - Slot=2024-12-15%2Fyckhtd.html

NO.1: 땅땅또로로롱

제보자 집에 소변을 누고 도망치는 남성의 모습.〈영상=JTBC '사건반장'〉
제보자 집에 소변을 누고 도망치는 남성의 모습.〈영상=JTBC '사건반장'〉

한 가정집 앞으로 남성이 다가옵니다.창문 안쪽을 슬쩍 들여다보더니 우산과 현관문에 소변을 누고 도망칩니다.

현관문에 '소변 테러'를 당했다는 피해 여성의 제보가 JTBC 〈사건반장〉을 통해 어제(13일) 보도됐습니다.

강원도 한 아파트에 거주하는 제보자는 지난달 24일 홀로 집에 있던 중 한 남성이 주방 쪽 창문을 들여다보더니 문 앞에 걸려있던 우산과 도어락 손잡이에 소변을 누고 도망쳤다고 전했습니다.

제보자는 경찰에 이를 신고했는데요.며칠 후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와 다짜고짜 사과했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범인은 제보자 집으로 쌀을 배달하던 남성이었습니다.

제보자는 딸과 단둘이 사는 한부모 가정으로,땅땅또로로롱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쌀을 저렴하게 구매해 왔는데요.

이를 배달하던 배달부가 소변 테러한 겁니다.

제보자에 따르면 이 남성도 쌀 배달 일자리 지원을 받은 사회적 배려 대상자였는데요.

제보자는 업체 측을 통해 '남성이 쌀 배달 일을 그만뒀으며,땅땅또로로롱잘못을 뉘우치고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제보자는 "어린 딸과 단둘이 사는 상황에 남성에게 집 주소와 이름까지 모두 노출돼 불안하다"고 호소했습니다.

땅땅또로로롱

:21일 충남도에 따르면 메탄은 대기 중 체류시간은 짧지만 이산화탄소 대비 온난화 지수가 28배로 지구온난화 원인의 30%를 차지하고 있다.

땅땅또로로롱,사진은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이 지난해 12월 7일 중국 광저우시 월수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6회 광저우 국제도시혁신상' 시상식에 참석해 최고상을 수상한 뒤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