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다이아 슬롯

【쇼 파일 열기】- 로또번호 무료받기

NO.1: 쇼 파일 열기

전북특별자치도와 광주시,전라남도가 '호남권 메가시티'를 꾸려 경제동맹을 맺기로 합의했습니다.

3개 지자체는 오늘 전북 정읍에서 이런 내용에 합의하는 호남권 정책협의회를 열었습니다.

이번 호남권 정책협의회는 2017년 이후 7년 만으로,쇼 파일 열기호남권 지자체의 공동 번영과 내실 있는 발전의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지방 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경제를 부응하기 위한 노력은 어느 시·도나 마찬가지로 열심히 하고 있지만,쇼 파일 열기이제는 자치단체 간의 초광역 연합,쇼 파일 열기협력이 필요한 때"라고 밝혔습니다.

강기정 광주시장은 "이미 대전,세종,충북,쇼 파일 열기충남은 메가시티 출범으로 가고 있고 대구,쇼 파일 열기경북,부산,쇼 파일 열기경남은 행정통합 논의가 활발하다"며 "이제 호남권 메가시티 구축을 위한 실질적인 논의를 해야 하고,오늘이 그 시작"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영록 전남도지사도 "호남권 3개 시·도의 관계를 경제공동체를 넘어 경제동맹이라고 표현한 것은 시·도민들의 여망과 여론을 읽은 것"이라며 "도로,철도 등 분야에서 초광역 협력을 이루는 데 전남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쇼 파일 열기

:심상정 녹색정의당 원내대표도 이날 보도자료를 내어 "법치국가 대한민국에서 그 어떤 신성가족도 용인될 수 없다는 국민의 뜻을 무시했다"며 "검찰의 제 식구 감싸기와 '무검유죄, 유검무죄' 사회를 해체하라는 국민의 열망을 정면으로 거부했다"고 비판했다.

쇼 파일 열기,KAIST가 3일 대전 본원 장영신학생회관에서 조수미홀 명명식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