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셀틱 대 하이버니언 라인업
NO.2: 셀틱 대 하이버니언
NO.3: 셀틱 대 하이버니언 통계
NO.4: 셀틱 대 하이버니언 타임라인
NO.5: 셀틱 대 하이버니언 선수 평가
NO.6: 셀틱 대 하이버니언 경기
NO.7: 셀틱 대 하이버니언 순위
NO.8: 셀틱 대 하이버니언 방송 채널
NO.9: 하이버니언 대 셀틱 fc 라인업
NO.10: 하이버니언 대 셀틱 fc 순위
[앵커]
최근 코로나19 확산세가 무섭습니다.
코로나19 입원환자 수는 이미 올해 최고 수준을 돌파했고 치료제 품귀현상까지 벌어지고 있습니다.
정부는 다시 마스크 착용 등을 강하게 권고하는 한편,셀틱 대 하이버니언추가 확보한 치료제를 이번 주부터 순차 공급하기로 했습니다.
박민경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무더위 속에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더욱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질병관리청이 전국 220개 의료기관을 표본감시한 결과,셀틱 대 하이버니언코로나19 입원 환자는 6월 말부터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주인 8월 둘째 주에는 올해 최고치인 천3백 명을 돌파했습니다.
새로운 KP.3 변이 때문인데,셀틱 대 하이버니언과거 유행 사례에 비춰볼 때 앞으로 환자가 더 늘어날 것이라는 게 질병청 분석입니다.
정부는 코로나19 민관협의체를 구성하고 감염 예방 수칙을 강조했습니다.
먼저,셀틱 대 하이버니언일상 생활에서 손 씻기와 마스크 착용,셀틱 대 하이버니언기침 예절 등 기본 예방 수칙을 준수하고,특히 의료기관과 감염취약시설 등을 방문할 때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라고 권고했습니다.
[이재갑/한림대 강남성심병원 감염내과 교수 : "(유행이 이어지면)의료기관이나 취약시설 내에서 환자 발생이 늘어나게 되거든요.반드시 마스크를 써주셔야 면역력이 떨어져 있는 환자분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 감염되면 다른 사람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증상이 심하면 집에서 쉴 수 있는 분위기를 직장에서 조성해달라고 밝혔습니다.
품귀 현상을 빚었던 코로나19 치료제는 추가 공급됩니다.
[홍정익/질병관리청 감염병정책국장 :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추가 확보한 치료제가 공급되기 시작하고 8월 말까지는 전체 약국에 충분한 물량을…."]
질병청은 고위험군 환자에게 치료제가 우선 활용될 수 있도록 처방기준을 준수해달라고 의료기관에 당부했습니다.
KBS 뉴스 박민경입니다.
영상편집:고응용/그래픽:김성일
하이버니언 대 셀틱 fc 라인업
:향후 경선에서 현역 탈락자가 나올 수 있겠지만 정치권에서는 ‘한동훈표 공천’ 초점이 ‘잡음 최소화’에 맞춰졌다는 평가가 많다.
셀틱 대 하이버니언,/사진=MBC 뉴스김 씨가 납치된 후 며칠 후인 6월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