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남자배우

고스톱 판돈 - Slot=2024-12-15%2Fzcrmzu.html

NO.1: 고스톱 판돈



한국 축구의 상징이자 레전드로 꼽히는 박지성 전북 현대 디렉터가 현재 대한축구협회의 상황에 대해 입을 열었다.정몽규 축협 회장의 거취에 대해서도 쓴소리를 남겼다.

박지성 디렉터는 1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진행된 문화행사 'MMCA 플레이: 주니어 풋살'에 참석해 정몽규 회장의 사퇴에 대한 질문을 받고 "결국 회장 스스로 선택해야 한다는 건 분명한 사실"이라고 직격했다.

박지성 디렉터는 "회장이 내려와야 한다,내려오지 말아야 한다 등 의견이 많은데,관련 규정이 없는 상황에서 외부 압력으로 어디까지 할 수 있을지는 솔직히 모르겠다"며 "장기적으로는 협회에 대한 신뢰를 다시 확립해야 한다.그 상황에서 그 답이 맞다면 그렇게 해야 한다는 건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정 회장의 사퇴 필요성을 언급했다.

이어 "체계를 바로 세우고 앞으로 나아갈 거라는 기대는 5개월 전이 마지막이었다.지금은 체계 자체가 완전히 무너졌다"고 말했다.

홍명보 감독이 대표팀 사령탑에 선임된 일련의 상황에 대해서도 속내를 털어놨다.

박 디렉터는 "무엇 하나 확실히 답이 없다는 상황에 마음이 상당히 아프다"며 "2002년 월드컵 이후 한국 축구가 상당히 많이 변했고,고스톱 판돈변할 거라는 기대가 있었는데,고스톱 판돈그에 대한 답을 이렇게 받았다는 게 뭐라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참담한 기분"이라고 말했다.

무엇보다 감독 선임 과정의 의문에 대한 명확한 설명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박 디렉터는 "협회에서 일한다는 게 현재는 아무도 하고 싶지 않은 일이 돼 버렸다"며 "결과야 어떻든,고스톱 판돈과정 속에서 이렇게 될 수밖에 없던 이유를 설명해야 한다"고 말했다.내부 문제를 폭로한 박주호 위원에 대해서도 "절차대로 진행되지 않았다는 부분에서 무력감이 상당히 컸을 것"이라고 공감하기도 했다.

고스톱 판돈

:▷김태현 : 오늘 의원총회 있잖아요.

고스톱 판돈,이 차는 국내에서 보조금 수령 시 3천만원 중반대에 구매할 수 있는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