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니돈내산 독박투어 출연료
퇴근길 '짤'로 보는 뉴스,<짤e몽땅>입니다.
1.하이틴스타의 변신.신내림 받았다고?
'1990년대를 대표하는 스타' 배우 박철이 연기를 중단한 지 10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무속인이 된 근황을 밝혔습니다.
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2 (오는 29일 방송) 예고편에 등장한 박철은 그동안 신병을 앓고 신내림을 받았다는 사실과 함께 그가 한복을 차려입고 굿을 하는 듯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새로운 인생도 멋지게 사세요","연예인들은 대부분 신의 기운이 있다던데 신기하다",니돈내산 독박투어 출연료"오랜만에 보니 반갑다"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습니다.
2.못 잡을 줄 알았지?'한밤중 광란의 질주'
신호 위반과 중앙선 침범은 물론 소화기까지 뿌리며 곡에 운전을 한 폭주족 10명이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이들은 지난 3월 20일 새벽 1시간동안 폭주하며,교통상 위험을 발생 시킨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3개월에 걸쳐 추적해 오토바이,자동차 폭주족을 모두 검거했습니다.
3.불법과 합법 사이 줄다리기 '홀덤펍'
카드게임 '홀덤(hold'em)'과 술집을 뜻하는 '펍(pub)'을 합친 '홀덤펍'.
e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있지만,한편으로는 불법 도박,환전,니돈내산 독박투어 출연료상품권 거래 등 불법 행위의 장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무려 300억원대 규모의 불법 홀덤펍 운영자 등 211명이 최근 검찰에 무더기 송치됐습니다.
4.30미터 너비 '훅'.순식간에 가라앉은 축구장
미국의 한 축구장 한복판이 갑자기 꺼졌습니다.
폭이 약 30m,깊이가 약 9m에 달하는 거대 싱크홀이 생긴 건데요.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몇 초 만에 이렇게 지반이 내려앉을 수 있는 건지 눈으로 봐도 정말 믿기지 않습니다.
5.'한동훈 때리기' 계속.'점입가경' 당권주자 경쟁
"보수 우파에 망나니 칼 휘두르던 시절이 화양연화"냐며 연일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에 날을 세우는 홍준표 대구시장을 업고,니돈내산 독박투어 출연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 대 한 전 비대위원장 구도 속 경쟁이 격화되는 양상인데요.
이에 한 전 비대위원장은 "인신공격 수위가 점점 높아가고 있는 것 같다"며 보수의 품격을 지켰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원 전 장관은 '2017년 어게인 (탄핵)'을 언급하며,채 상병 특검 관련 여당 정부와 입장이 다른 한 전 비대위원장을 우회적으로 비판했습니다.
,[김지영 디지털뉴스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