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 카톡방

아챔 일정 - 카타르 월드컵 독일 명단

NO.1: 아챔 일정

NO.2: 아챔 2 일정

NO.3: 아챔 16 강 일정

NO.4: 아챔 결승 일정

NO.5: 아챔 8강 일정

NO.6: 아챔 4 강 일정

NO.7: 광주fc 아챔 일정

NO.8: 광주 아챔 일정

NO.9: 전북 아챔 일정

한때 세계에서 가장 뚱뚱한 남자였던 폴 메이슨의 과거 모습.[미러]
한때 세계에서 가장 뚱뚱한 남자였던 폴 메이슨의 과거 모습.[미러]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체중이 444.5kg이 나가는 등 한때 세계에서 가장 뚱뚱했던 영국남성 폴 메이슨을 두고 의사들은 40세를 넘기기 어려울 것이라고 진단했다.그러나 폴은 올해로 64세가 되었고,체중은 현재 228.6kg까지 줄었다.

10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 미러에 따르면,아챔 일정폴은 여전히 많은 시간을 침대에 누워서 지내지만 그는 다시는 세계에서 가장 무거운 사람이 되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그는 “한 의사는 제가 40살까지 살면 운이 좋을 거라고 말했는데,아챔 일정지금은 거의 연금 수급자가 다 됐다”며 “이제 다시 걸을 수는 없겠지만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나와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돕고 싶다”고 했다.

한때 세계에서 가장 뚱뚱한 남자였던 폴 메이슨의 과거 모습.[미러]
한때 세계에서 가장 뚱뚱한 남자였던 폴 메이슨의 과거 모습.[미러]


폴은 과거 다큐멘터리‘세상에서 가장 뚱뚱한 남자’에 출연해 유명해졌다.이 다큐멘터리에서 폴은 하루 권장 칼로리의 약 10배에 달하는 2만칼로리의 음식을 섭취하는 모습을 보여줬다.2000년대 초반 그의 체중은 440kg를 넘었고 집 밖으로 나가기가 점점 어려워졌다.하루에 초콜릿 바 40개를 먹어 이가 상해 이를 직접 뽑았다고 한다.

2010년 위 우회술을 받은 후 그의 체중은 120.7kg까지 줄었다.2014년에는 13살 연하인 미국인 레베카 마운틴과 약혼해 미국으로 이사했고,체중을 감량하면서 처진 피부를 제거하는 수술도 받았다.그러나 정신 건강 문제가 생기며 다시 식사량이 늘었고,아챔 일정육체적으로도 문제에 직면해 결국 영국으로 돌아왔다.

한때 세계에서 가장 뚱뚱한 남자였던 폴 메이슨의 최근 모습.[유튜브 채널 TLC]
한때 세계에서 가장 뚱뚱한 남자였던 폴 메이슨의 최근 모습.[유튜브 채널 TLC]


2021년 그는 우울증과 코로나19로 최악의 시기를 보냈다.병원으로 이송될 당시 체구가 너무 커서 소방관들이 그를 방수포로 옮겨야 했다.그는 “문제는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서 소방대원 두 팀이 그들이 사용하는 방수포로 나를 계단 아래로 옮겨야 했다”며 “그 경험은 끔찍했다.밖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떠올렸다.그는 18개월 동안 병원에 입원했고,아챔 일정몸이 회복된 후 다시는 구렁텅이에 빠지지 않겠다고 결심했다.

폴은 1986년 의사를 찾았던 당시 그는 적절한 조언을 받지 못했다고 떠올리면서 비만을 해결하기 위해선 식단만큼 마음의 치료도 중요하다고 했다.또 비만 치료에는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취약 계층에 있는 비만 환자를 위해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챔 결승 일정

:모아타제디 대표는 “미국 소비자들이 보툴리눔 톡신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이 품질”이라며 “주보는 특히 MZ(밀레니얼·Z)세대에서 높은 기준을 충족한 브랜드로 잘 알려져있다”고 말했다.

아챔 일정,그 사이 청두 HK는 자금난에 직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