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fc 하카

2018년 5월 10일 야구 경기일정 - Slot=2024-12-16%2Faetjeb.html

2018년 5월 10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못 간다’며 커피 심부름 시키더니 영수증 챙기러 가게 달려와”

사진=JTBC‘사건반장’보도화면 캡처
사진=JTBC‘사건반장’보도화면 캡처
[서울경제]

택시를 타서 내릴 수 없다며 자신이 주문한 커피를 차가 다니는 대로변에 놓아달라는 무리한 요구를 한 손님의 사연이 전해졌다.

27일 JTBC‘사건반장’보도에 따르면 전북 전주의 포장 전문 카페 사장 A씨는 지난 24일 오전 9시께 전화로 아메리카노 주문 연락을 받았다.10분 뒤 다시 연락한 남성 손님은 “택시 타고 가는데 중간에 내릴 수가 없다”며 “대로변에 커피를 놓아달라”고 요청했다.

가게에서 대로변까지는 인도와 자전거 전용도로로,2018년 5월 10일 야구 경기일정화단을 지나야 하는 등 거리가 꽤 있어 A씨는 “지금 바빠서 안 된다”고 거절했다.그러자 남성은 “택시 기사가 중간에 못 내리게 한다”며 재차 갖다 달라고 요구했다.

당황한 A씨는 결국 남성의 요청을 들어줬다.다만 커피가 훼손될 것을 우려해 대로변 바닥이 아닌 인근 벤치에 두고 왔다.

그러나 택시에서 내리지 못한다던 남성은 가게로 직접 와 커피 값을 결제하고 영수증까지 챙긴 뒤 달려 나갔다.이는‘영수증 리뷰’를 남기기 위한 것이었다.카페에 대한 후기를 남기기 위해 영수증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남성은 자신이 남긴 리뷰에 “불쾌하다.왜 손님한테 한숨을 쉬냐”며 “오전 시험 때문에 전화로 주문하고 택시 타고 가다가 기사님이 커피 받고 다시 타는 건 안 된다고 하셔서 혹시 대로변에 놓아주실 수 있는지 여쭤본 것”이라며 “그런데‘하 손님 지금 바쁜데’라고 바로 짜증내셨다.여쭤볼 수도 없는 거냐.안 된다는데 제가 계속 우겼다면 모를까”라고 적었다.

남성 손님이 A씨 가게에 남긴 리뷰.사진=JTBC‘사건반장’보도화면 캡처
남성 손님이 A씨 가게에 남긴 리뷰.사진=JTBC‘사건반장’보도화면 캡처


이어 “저도 안 될 거로 생각하고 여쭤봤다.안 되면 내려서 받고 뛰어가려고 했다.시험 내내 화나서 집중 못 했다.(카페에) 몇 년 다닌 거 아까워 죽겠다.이 가게 홍보하고 다닌 거 다 취소하고 싶다.쿠키 많이 사 갈 때 활짝 웃던 분이랑 같은 분 맞냐”고 분통을 터뜨렸다.

그러면서 “그 와중에 뛰어가서 키오스크 결제하니 문자로 계좌번호 보냈다고 이체하라고 하더라.아침 9시에 손님한테 짜증 낼 정도로 바쁘셨냐”고 되물었다.

이에 A씨는 답으로 “저희는 드라이브스루 매장이 아니다.택시 타고 오시면 제가 그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드려야 하나.제가 어디까지 해드려야 하나.그리고 대체 어느 대로변에 커피를 놓아드려야 하나.사람이나 차가 지나가다가 커피를 엎어버릴 수도 있는데 말이 되는 요구를 하셨어야죠”라고 했다.

그러면서 “바빠서 안 된다고 했는데도‘작년에 많이 갔다.얼굴 보면 아실 거다.그냥 대로변에 놓아달라’고 하셨죠?안 될 걸 알면서도 왜 물어보시냐”며 “아침 9시가 가장 바쁜 시간대여서 밖에 절대 나갈 수 없다.실제 들어온 주문 보여드리면 되겠냐”고 반문했다.

끝으로 A씨는 “이렇게 리뷰 남기려고 내릴 수도 없는 택시에서 내려서 결제하고 가셨냐?그러면 애초에 커피를 가지러 왔으면 됐을 것”이라고 했다.

남성 손님이 남긴 리뷰에 A씨가 단 답글.사진=JTBC‘사건반장’보도화면 캡처
남성 손님이 남긴 리뷰에 A씨가 단 답글.사진=JTBC‘사건반장’보도화면 캡처


현재 손님은 A씨의 답글에 별다른 응답을 하고 있지 않는 상태다.A씨는‘사건반장’에 “무심코 내뱉은 말에 자영업자는 상처받는다.너무 무리한 요구를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2018년 5월 10일 야구 경기일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18년 5월 10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총장은 "수사팀이 재편돼 준비됐으니 수사팀에서 수사 상황과 조사의 필요성을 충분히 검토해 바른 결론을 내릴 것이라고 저는 믿고 있고, 그렇게 지도하겠다"고 설명했다.

2018년 5월 10일 야구 경기일정,영상편집:박경상/그래픽:박미주 ■ 제보하기▷ 전화 : 02-781-1234, 4444▷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