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델 파워엣지
NO.2: 델 파워 매니저
NO.3: 델 파워 매니저 설정
NO.4: 델 파워
NO.5: 델 파워플렉스
NO.6: 델 파워 엑스
NO.7: 델 파워 서플라이
NO.8: 델 파워스토어
NO.9: 델 파워스케일
NO.10: 델 파워 맥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은 19일 오전 2시가 넘어 평양에 도착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을 공항에서 '홀로' 영접했다.
주북 러시아 대사관이 텔레그램에 올린 크렘린궁 제공 영상을 보면 김 위원장은 활주로에 깔린 레드카펫 위에서 통역만 대동한 채 푸틴 대통령을 맞이했다.
김 위원장의 동생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이나 최룡해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델 파워최선희 외무상,델 파워강순남 국방상 등 북한 측 당·군·정 주요 간부들은 보이지 않았다.
통신에 따르면 김 위원장은 "푸틴 동지와 270여일만에 평양에서 또다시 만나게 된 기쁨과 반가움을 금치 못하면서 굳은 악수를 나누고 뜨겁게 포옹"했고,델 파워푸틴 대통령은 김 위원장이 공항까지 나와 "따뜻이 맞이"해준 데 대하여 "깊은 사의"를 표했다.
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은 레드카펫 끝에 주차된 '아우루스' 리무진 앞에서 서로 먼저 타라고 양보했다.
푸틴 대통령이 뒷좌석 오른쪽에 먼저 탔고,델 파워김 위원장은 웃으며 건너편으로 걸어가 뒷좌석 왼쪽에 탔다.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은 차 안에서도 밀담을 나눴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 위원장과 푸틴 대통령은 숙소 금수산영빈관으로 이동했다.김 위원장은 푸틴 대통령에게 숙소를 직접 안내하고 "따뜻한 담소"도 나눴다.
러시아 인테르팍스 통신은 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이 탄 아우루스가 푸틴 대통령의 것이라고 보도했다.아우루스는 러시아제 최고급 리무진으로 푸틴 대통령이 지난 2월 김 위원장에게 선물하기도 했다.
북한은 푸틴 대통령이 2월 18일 김 위원장에게 전용승용차를 선물했다고 밝혔고,델 파워러시아측은 이 차량이 '러시아판 롤스로이스'로 불리는 '아우루스'라고 확인했다.
두 정상을 태운 아우루스는 오토바이 여러 대의 호위를 받으며 공항을 떠나 평양 시내를 달렸다.도로 양옆에는 러시아 국기와 푸틴 대통령의 사진이 줄지어 걸려 있었다.
북러 정상은 이동길에 "황홀한 야경으로 아름다운 평양의 거리들을 누비면서 그동안 쌓인 깊은 회포를 풀며 이번 상봉을 기화로 조로관계를 두 나라 인민의 공통된 지향과 의지대로 보다 확실하게 승화시키실 의중을 나누었다"고 통신이 전했다.
(사진=연합뉴스)
델 파워엣지
:삼성전자는 "'이건희 컬렉션'은 전국 미술관에 전시되며 미술에 대한 국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국민들의 '문화 향유권'과 국내 미술관의 격과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델 파워,게임, 취미 카테고리 거래액도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