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직관 후기
'누군가 선릉 침입해 훼손' 신고
[서울=뉴시스] 신항섭 기자 = 세계문화유산 선릉이 주먹 크기의 구멍으로 훼손돼 경찰이 용의자 추적에 나섰다.
14일 서울 강남경찰서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17분께 '누군가 선릉에 침임해 봉분에 있는 흙을 파헤쳐 훼손 시켰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 현장 조사 결과,월드컵 직관 후기실제로 선릉의 봉분에 주먹 하나 크기의 동그란 구멍이 뚫리는 훼손이 발생했다.이에 경찰은 용의자를 추적 중이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소재한 이 선릉은 유네스코에서 공식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으로 조선의 9대 왕 성종과 정현왕후가 안치됐다.
월드컵 직관 후기
:제주도, 8개 종합·공공병원 긴급 대책 회의…"현재까지 공백 없어"뉴스 기사오 지사 "재난관리기금 통해 현장 의료진 지원"병원 측 "중증도별 환자 1차 이송 체계 필요"[제주=뉴시스] 오영재 기자 = 25일 오후 제주도청 2층 삼다홀에서 전공의 집단행동에 따른 보건위기 '심각 단계' 격상과 관련해 오영훈 제주도지사와 도내 종합병원·공공병원장들이 긴급대책 회의를 하고 있다.
월드컵 직관 후기,■불법 사이트로 2억5000만 수익 강씨는 지난해 10월께부터 C씨 등과 공모해 불법 영상공유 사이트 도메인 5개와 불법 음란물 공유 사이트 도메인 3개를 구축하고 운영한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