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igt 테이블
NO.2: igt 테이블이란
NO.3: igt 테이블 추천
NO.4: igt 테이블 뜻
NO.5: igt 테이블 호환
NO.6: igt 테이블 디시
NO.7: igt 테이블 diy
NO.8: igt 테이블 버너
NO.9: igt 테이블 클리앙
NO.10: igt 테이블 규격
고객 방문 없이 모바일 앱을 통해 당일 확인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서울신용보증재단(이사장 주철수)은 오는 15일부터 '지능형 모바일 자동심사 특별보증'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능형 모바일 자동심사 특별보증을 이용하면 재단 모바일 앱을 통해 공공마이데이터 등 다양한 정보를 수집해 보증지원 가능 여부와 지원 금액을 자동으로 판단한다.
모바일 앱으로 자동심사를 신청하면 재단 방문이나 종이 서류 제출 없이 당일에 심사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이 보증서를 발급 받기 위해 지점을 직접 방문하고 기다려야 했던 심사 기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고 재단은 설명했다.
자동심사 보증 지원 대상은 사업자등록 후 2년이 경과하고 신용평점이 780점 이상인 소기업·소상공인이다.최대 3000만원까지 지원 가능하다.
무점포 소매업과 같이 고정된 사업장이 없는 일부 업종 등 자동심사 지원이 어려운 고객은 자동심사를 선택하더라도 직접심사로 전환된다.
지능형 모바일 자동심사 특별보증은 하나은행 출연금을 재원으로 총 250억원 규모로 지원된다.하나은행을 통해서만 대출 가능하다.
서울신용보증재단 주철수 이사장은 "사업 운영으로 바쁜 소상공인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보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지능형 모바일 자동심사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혁신을 통해 소기업·소상공인들의 편리한 금융생활을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