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페어플레이 점수
NO.2: 아시안컵 페어플레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11일 '300만 원 넘게 보육원에 기부한 쯔양'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해당 글에는 2020년 10월 유튜브 채널 '김기자의 디스이즈'을 통해 공개된 영상 일부가 공유돼 있었다.
영상에 따르면 서울 관악구 상록보육원 부청하 원장은 "쯔양으로부터 돕고 싶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가 쯔양에게 "한 번 돕겠느냐"고 묻자 쯔양은 "계속 돕고 싶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부 원장은 "당시 29명 원생에게 들어가는 돈이 한 달에 315만 7000원이었다.'뭘 믿고 돕겠느냐.와서 확인도 해봐야하지 않겠느냐' 그랬더니 나보고 '그럼 봉사도 하겠다'고 하더라"고 했다.
이에 쯔양은 지난 2019년부터 매달 315만 원 이상을 상록보육원에 정기 후원해 왔다고 한다.후원뿐만 아니라 직접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보육원을 찾아 아이들과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부 원장은 "쯔양의 뒷광고(유료 광고 미표기) 논란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시기에도 기부를 지속했다"고 강조했다.
부 원장은 "진짜 고마워 눈물이 났다"며 "돈이 있어도 남을 못 돕는 사람들도 많은데 스물둘 어린 나이에 배울 점이 많았다"고 회상했다.
이어 "돈을 많이 버는데도 노동의 대가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했다"며 "자기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후원해 준 것이라고 했다"고 전했다.
한편 쯔양은 지난 10일에도 100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국제구호 개발 기구 월드비전에 2억 원을 기부했다.2020년에는 코로나19 관련 이웃돕기를 위해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에 2000만 원,아시안컵 페어플레이국립암센터에 1000만 원 등을 기부했다.
아시안컵 페어플레이
:바르구티는 팔레스타인 사람들에게 팔레스타인 해방을 위해 인생을 바쳐 이스라엘에 저항하는 투사로 존경받는 인물이다.
아시안컵 페어플레이,조 전 장관은 13일 고향인 부산에서 신당 창당을 공식 선언하며 “무능한 검찰 독재정권 종식을 위해 맨 앞에서 싸우겠다”며 “4월 10일은 무도하고 무능한 윤석열 정권 심판뿐 아니라 복합 위기에 직면한 대한민국을 다시 일으켜 세우는 계기가 돼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