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유니폼 셔츠
사직·복귀 처리‘디데이’15일 기준 전공의 출근율 8.4%
서울대병원 사직서 수리·효력 시점 달리한‘합의서’발송
15일 기준 전국 211개 수련병원 전공의 출근율은 8.4%(1155명)다.지난 12일(1111명)보다 고작 44명 늘었다.
이런 가운데 서울대병원은 이날 오후 미복귀 전공의들에게 사직서 수리 시점과 사직 효력 시점을 달리하는‘사직 합의서’를 발송했다.사직합의서에 따르면 병원은 사직서 수리 시점을‘전공의 집단 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이 철회된 이후인 7월 15일로 하되,야구 유니폼 셔츠사직의 효력 발생 시점은 2월 29일 자로 하기로 결정했다.
사직 합의서에는 전공의들의 공백으로 인한 병원의 혼란 및 손해에 대해 병원이 전공의들에게 어떠한 민·형사상 책임을 묻지 않겠다는 내용도 담겼다.동시에 전공의는 올해 결근에 따른 급여 환수,야구 유니폼 셔츠2023년 연차 추가 사용에 따른 환수 및 건강보험료 정산분 등 병원과 정산해야 할 금액을 오는 8월 31일까지 반환하라는 내용이 포함됐다.
다만 서울대병원은 전공의가 회신하지 않을 시 곧바로‘일괄 사직 처리’를 하는 것은 아니라고 했다.서울대병원 관계자는 “오늘 오후 6시까지 무응답 시 사직 처리 될 거라는 내용을 함께 발송했지만,야구 유니폼 셔츠7월 15일 자로‘일괄 사직 처리’를 한다고 확정적으로 안내한 것은 아니다”면서 “(오후 5시 기준) 아직 회신한 전공의가 많지는 않은 걸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야구 유니폼 셔츠
:18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통령 집무실과 네이버 본사에 폭발물을 설치하겠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됐다.
야구 유니폼 셔츠,재판매 및 DB 금지](울산=연합뉴스) 김근주 기자 = 공장 내 굴착기 인명 사고라도 도로를 따라 이동 중에 발생했다면 산업재해가 아닌 교통사고로 봐야 한다는 법원 판결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