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드컵 생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네,이번에는 기상캐스터 연결해 전국 장맛비 상황과 전망,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원이다 캐스터!
서울 등 수도권에도 '호우예비특보'가 내려졌는데,아직은 빗줄기가 강하지 않은 거 같네요?
[캐스터]
네,sbs 월드컵 생중계서울에도 강하고 많은 비가 예보되면서 '호우예비특보'가 내려져 있는데요,
지금 보시는 것처럼 약한 비만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붉은색의 강한 비구름이 이동함에 따라 서울 등 수도권에도 '호우특보'가 확대·발효되겠고,
낮까지 시간당 30∼50mm 안팎의 강한 비가 집중되겠습니다.
자세한 레이더 화면을 살펴보면,
정체전선과 서해상에서 발달한 저기압의 영향으로,중부와 전북,경북에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충청과 전북,경북에는 '호우특보'가 발효 중이고,
특히,전북 익산 등지에는 시간당 30mm 안팎의 집중호우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오늘 하루 동안 서울 등 중부와 경북 북부 많은 곳에 최고 100∼120mm의 폭우가 쏟아지겠고요,
전북 북부에도 20∼6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현재,sbs 월드컵 생중계많은 비가 내린 충청과 경북에는 '산사태 특보'와 산사태 위기 경보 '경계'단계가 발령 중입니다.
이 지역에 계신 분들은 위험 지역으로의 접근을 절대 삼가고
대피 장소를 미리 확인하는 등,계속해서 주의를 기울여주시기 바랍니다.
[앵커]
네,sbs 월드컵 생중계그런데 오늘 폭우뿐만 아니라 폭염에도 대비가 필요하다고요?
[캐스터]
네,오늘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예보가 들어있지만,비가 일시적으로 소강상태를 보이는 지역에서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특히,남부지방은 밤사이 곳곳에서 열대야가 나타난데 이어 낮 동안에도 '폭염특보'가 계속 유지될 전망인데요,
오늘 기온과 습도 모두 높게 치솟겠습니다.
한낮에 서울 27도,sbs 월드컵 생중계광주 29도,sbs 월드컵 생중계대구 31도까지 오르겠고,sbs 월드컵 생중계
습도가 높은 탓에 불쾌감도 상당하겠습니다.
수요일인 모레까지는 전국 곳곳에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
이후에는 정체전선이 남하하면서,
중부지방에는 무더위 속 소나기가 자주 내릴 전망입니다.
오늘 해안가를 중심으로는 안개가 짙게 끼겠고,초속 15m 안팎의 강한 바람도 불겠습니다.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YTN 원이다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bs 월드컵 생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sbs 월드컵 생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중 전직 대통령을 포함, 대선 출마 경험이 있는 사람만 5명이다.
sbs 월드컵 생중계,민주당은 김태형 후보, 민주당 교육연수원 부원장 공천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