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디시
NO.2: 도박 디시 레전드
NO.3: 인생 도박 디시
NO.4: 브루노마스 도박 디시
NO.5: 이진호 도박 디시
NO.6: 군대 도박 디시
NO.7: 단 도박 디시
NO.8: 알로 항 도박 디시
NO.9: 청소년 도박 디시
NO.10: 비트 코인 도박 디시
이번 협약에 따라 3사는 각 사가 보유한 기획력과 IP(지식재산권),도박 디시제작 솔루션을 토대로 글로벌 플랫폼에서 선보일 작품을 제작하고,IP 확장까지 도모한다는 계획이다.향후 제작된 작품은 일본의 전자만화·소설 플랫폼‘픽코마’를 포함한 글로벌 플랫폼에서 연재될 예정이다.
한편 스튜디오원픽은 일본 디지털만화 플랫폼 픽코마를 운영하는 카카오픽코마의 100% 자회사다.스튜디오원픽은 현재 노벨피아에서 서비스중인 웹소설‘전지적 1인칭 시점’을 원작으로 한 웹툰 제작에 착수했다.
이어 메타크래프트는 웹소설 플랫폼‘노벨피아’를 운영,판타지,도박 디시무협,도박 디시로맨스,공포,SF 등 다양한 장르의 웹소설·웹툰 IP를 보유 중이다.
동주는 최적의 웹툰 작가 팀 빌딩(team building) 및 제작을 지원하는 올 인 원(all-in-one) 솔루션을 자체 개발해 산하의 웹툰 제작 스튜디오‘스피노프’에 도입 중이다.
스튜디오원픽 김현주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각기 다른 강점을 보유한 3개사가 시너지를 발휘해 다채로운 매력의 참신한 작품을 선보이기 위한 첫 걸음”이라며 “그 동안 웹소설 원작의 웹툰을 한국과 일본에서 발표한 다수의 경험을 토대로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메타크래프트 유정석 대표도 “노벨피아가 보유한 많은 작품이 웹툰,게임으로 재탄생되어 글로벌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이번 프로젝트에서도 새롭게 주목받는 작품이 발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동주 윤광식 대표 역시 “웹툰 제작에 필요한 최적의 팀 빌딩과 제작을 지원하는 당사의 솔루션을 통해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작품 제작의 효율성과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라며 “향후 3개사가 시너지를 발휘해 발표할 작품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진호 도박 디시
:이는 최 회장이 지난해 10월 CEO 세미나에서 "빠르게, 확실히 변화하지 않으면 '서든 데스'(Sudden Death·돌연사) 할 수 있다"며 강도 높은 혁신을 주문한 이후다.
도박 디시,그러다가 공천 마지막에 가면서 그리고 또 비례위성정당이 만들어지면서 굉장히 파열음이 세게 나오면서 완전히 잘못된 공천으로 인식되고 그게 총선에 영향을 줬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