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ymca 야구단
NO.2: ymca 야구단 줄거리
NO.3: ymca 야구단 다시 보기
NO.4: ymca 야구단 감상문
NO.5: ymca 야구단 조승우
NO.6: ymca 야구단 황정민
NO.7: 황성 ymca 야구단
NO.8: 광주 ymca 야구단
▲ 세계보건기구(WHO) 청사
북유럽 스웨덴에서 15일(현지시간) 아프리카를 중심으로 확산 중인 변종 엠폭스 감염 사례가 보고됐습니다.
아프리카를 넘어 유럽 내 엠폭스 확산 우려가 커질 전망입니다.
AFP,ymca 야구단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스웨덴 보건 당국은 "오늘 오후 스톡홀름에서 치료받던 사람이 엠폭스 바이러스 '하위 계통(Clade) 1b'에 감염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프리카 대륙 밖에서 하위 계통 1b 감염이 확인된 첫 번째 사례"라고 설명했습니다.
보건 당국은 이 환자가 "변종 엠폭스가 발병한 아프리카 지역을 방문하는 동안 감염됐다"며 "현재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스웨덴은 엠폭스 환자를 안전하게 진단,ymca 야구단격리,ymca 야구단치료할 준비가 돼 있다"고 시민들을 안심시켰습니다.
변종 엠폭스는 지난 2022년 유행한 엠폭스보다 전파력과 치명률이 더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전날 국제 보건 규약 긴급위원회를 열어 엠폭스에 대해 최고 수준의 보건 경계 태세인 국제적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언했습니다.
이는 작년 5월 확산세가 주춤하면서 국제적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해제한 지 1년 3개월 만입니다.
중서부 아프리카의 풍토병이었던 엠폭스는 2022년 5월부터 세계 각국으로 확산했습니다.
이 병에 걸리면 수포성 발진 증상을 보이는 경우가 많고 급성 발열이나 두통,ymca 야구단근육통 등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사진=연합뉴스)
ymca 야구단 조승우
:활력 넘치는 대학 캠퍼스대부분 대학교가 개강을 마친 지난해 3월 3일 서울의 한 대학교 교문 주변이 등교한 학생들로 붐비고 있다.
ymca 야구단,1987년 민주화 이후 1988년 13대부터 36년간 국힘만 당선되어온 달서구 갑에서 반드시 돌파구를 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