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개 식용 종식 특별법
NO.2: 개 식용 종식 을 위한 특별법
헝가리 사업 진두 지휘
경영 효율성 제고 기대
5일 주가 6% 상승 마감
[헤럴드경제=심아란 기자] 에코프로비엠은 100% 자회사인 에코프로글로벌과 합병 등기를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양사 합병은 별도의 신주 발행 없이 에코프로비엠이 에코프로글로벌을 흡수 합병하는 형태로 이뤄졌으며 합병 등기는 지난 3일 마쳤다.에코프로글로벌은 2021년 9월 에코프로비엠의 100% 자회사로 설립됐다.에코프로글로벌은 유럽 헝가리 데브레첸 공장 투자와 건설을 총괄하는 등 가족사의 해외 진출을 주도해 왔다.
합병 절차가 마무리되면서 에코프로비엠은 헝가리 사업을 직접 총괄하게 된다.코스닥 상장사인 에코프로비엠은 유가증권시장 이전 상장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현재 NH투자증권을 이전상장 주관사로 선정하고 기업 실사 등을 진행 중이다.실사가 마무되는 하반기께 한국거래소에 이전상장 예비 심사를 신청할 계획이다.이르면 연내 코스피 이전 상장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날 에코프로비엠 주가는 20만3000원으로 전장 대비 6.17% 상승해 마감했다.시가총액은 19조8537억원을 기록 중이다.
개 식용 종식 을 위한 특별법
: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민주, 친북·괴담세력에 비례당선권 20석 중 10석 내줘ㆍ무책임한 의대학장… "3000명" 말하다 이제와 "350명"ㆍ明에게 '黨 승리'보다 절박한 '親明 불체포 의석'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김자아 기자 kimself@chosun.
개 식용 종식 특별법,파까지▲ 대파 한 단 오천원의 시대ⓒ 김상희필수 야채를 사러 나갔지만 비싼 가격에 선뜻 손이 가지 않아 빈 바구니로 시장만 한 바퀴 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