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노팅엄 포리스트 대 블랙풀
NO.2: 노팅엄 포리스트 대 블랙풀 라인업
NO.3: 노팅엄 포리스트 대 블랙풀 통계
NO.4: 노팅엄 포리스트 대 블랙풀 fc 라인업
'칼로 AI 프로필' 카카오톡 채널 통해 공지
카카오브레인 합병 후 서비스 재편 행보
내년 7월31일 서비스 공식 종료 등 밝혀[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카카오브레인의 인공지능(AI) 기반 프로필 사진 생성 서비스가 내달 24일 종료된다.서비스 이후 약 8개월 만이다.AI 사업 효율화 등을 목적으로 지난달 카카오브레인을 흡수합병한 카카오(035720)가 AI 서비스 재편에 본격 나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11월 시작한 칼로 AI 프로필 서비스는 이용자가 카카오톡에서 해당 채널을 추가한 뒤 본인 사진을 업로드하면 원하는 콘셉트의 이미지를 만들어준다.이용료는 990원으로 유료 서비스였지만,노팅엄 포리스트 대 블랙풀애플리케이션(앱) 다운로드 없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채널 추가 인원은 이날 기준 12만3800명을 넘어섰다.
카카오는 이번 공지에서 “그동안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사용자분들에게 매우 송구스럽지만,노팅엄 포리스트 대 블랙풀새로운 변화를 위한 결정이다.널리 양해를 부탁드린다”면서 “신규 프로필 생성과 서비스 결제는 7월24일 오전 10시 종료될 예정”이라고 전했다.기존에 만들어진 프로필 사진은 생성일 기준 최대 1년 간‘프로필 이력’메뉴에서 조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카카오는 공지를 통해 칼로 AI 서비스를 내년 7월31일 공식적으로 운영 종료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앞서 카카오는 지난달 초 AI 연구·개발(R&D) 자회사인 카카오브레인을 흡수합병하고 언어모델·칼로·톡채널 등 주요 사업 부문을 양수하기로 결정했다.생성형 AI 등의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모델을 카카오의 서비스 제공 강점과 결합해 더 빠르게 사업화하기 위해서다.당시 정신아 카카오 대표는 카카오와 카카오브레인의 시너지를 높여 이용자 일상에서 함께하는 카카오다운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노팅엄 포리스트 대 블랙풀
:테슬라 주가는 연이은 리콜 소식과 전기차 시장 부진,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를 둘러싼 각종 논란에 흔들리고 있다.
노팅엄 포리스트 대 블랙풀,## 최태원-노소영 이혼에 드러난 ‘노태우 비자금’-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에서 서울고법 가사2부가 재산 분할로 1조3천억원 가량을 노소영 관장에게 지급하라는 판결을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