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17년 10월 23일 야구 경기일정

맹수 월드컵|【맥아서 fc 대 웨스턴 유나이티드 fc】

NO.1: 맹수 월드컵

도널드 트럼프 미국 전 대통령이 올해 11월 대선에서 승리하면 국제 협약인‘파리 기후변화 협정’에서 다시 탈퇴할 것이라고 캠프 관계자가 밝혔습니다.

미 정치매체 폴리티코에 따르면 트럼프 대선 캠프의 캐롤라인 레빗 대변인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파리 협정을 재탈퇴할 계획이냐는 질의에 “그렇다,그는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답했습니다.

‘파리 협정’은 지구 표면의 평균 온도가 산업화 전과 비교해 섭씨 2도 이상 상승하지 않도록 억제하고 모든 국가가 온실가스 순 배출량‘0’을 위해 각자 실천적 노력을 기울이자는 협약입니다.

미국은 버락 오바마 행정부 때인 2016년 파리 협정을 비준했으나,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것이 기업 활동에 방해가 된다는 이유 등을 들어 취임 첫해에 탈퇴를 선언했습니다.

이후 조 바이든 대통령은 취임 후 다시 파리 협정에 복귀하는 행정 명령을 내렸습니다.

폴리티코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집권 1기에 이미 파리 협정을 탈퇴한 만큼 그가 백악관에 복귀하면 재탈퇴하겠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짚었습니다.

앞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바이든 대통령과의 첫 대선 TV 토론에서 파리 협정이 미국의 돈을 뜯어 가는‘바가지’(rip off)이자‘재앙’이라고 비난하기도 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기후 정책에 반대하는 석유 업계에서는 이미 파리 협정 탈퇴에 필요한 대통령 행정명령 초안을 준비하고 있다고 사안에 정통한 소식통들은 폴리티코에 전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맹수 월드컵채널 추가
▷ 네이버,맹수 월드컵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맹수 월드컵

:"The MoU will promote closer cooperation between NBC and BNM to drive financial innovation and foster more efficient and secure cross-border payments for the benefit of individuals and businesses in both countries," the statement said.

맹수 월드컵,“괴물 부모의 심리를 파고 들어가면, 기저엔 본인이 경쟁에서 패배했거나 패할지 모른다는 자기 증오 내지 자기 연민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