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맞고 사광

벨기에 국대 유니폼 - 몰도바 대 알바니아

NO.1: 벨기에 국대 유니폼

NO.2: 피파 벨기에 국대 유니폼

중국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알리익스프레스(이하 알리)는 18일 홈플러스 인수합병 논의에 참여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국내 유통기업 홈플러스의 최대 주주 MBK파트너스가 기업형 슈퍼마켓(SSM)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매각하는 과정에서 자사와 인수합병(M&A)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는 일부 보도를 전면 부인한 것이다.

알리익스프레스 로고./뉴스1
알리익스프레스 로고./뉴스1
알리는 이날 공식 입장문을 통해 “최근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가 국내 유통 기업과 인수합병 협상을 진행 중이라는 일부 보도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한다.해당 인수합병 논의에 참여하고 있지 않다는 점을 명확히 말씀드린다”며 이 같은 내용을 전했다.

그러면서 알리는 “앞으로도 소비자 권익 강화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국내 판매자,벨기에 국대 유니폼한국 시장과의 상생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알리가 이와 같은 입장을 공식적으로 밝힌 건 홈플러스 최대 주주 MBK파트너스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각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인수 유력 후보로 알리가 일부 언론을 통해 거론됐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번 알리 입장 발표 이후 홈플러스-알리 매각설은 단순한 해프닝에 그칠 것으로 전망된다.

벨기에 국대 유니폼

:왕이 중국 공산당 중앙정치국 위원 겸 외교부장은 지난달 말 스페인에서 호세 마누엘 알바레스 스페인 외교부 장관과 회담한 뒤 가진 공동 기자회견에서 "스페인에 있는 판다 가족이 돌아온 뒤 중국은 다른 새끼 판다 한 쌍을 스페인으로 보낼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벨기에 국대 유니폼,이런 사장님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고마움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