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분데스리가 공인구
NO.2: 분데스리가 공인구 23 24
NO.3: 24 25 분데스리가 공인구
[파이낸셜뉴스] 약 24년 만에 북한을 방문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9일 평양에서 환영식에 참석한 이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회담을 시작했다.
이날 러시아 리아노보스티통신에 따르면 푸틴은 오후 12시 15분 무렵 평양 김일성 광장에서 열린 환영식이 참석했다.그는 김정은과 의장대 사열 및 기념 촬영 이후 금수산 영빈관으로 이동해 약 90분으로 예정된 양국 정상회담을 시작했다.
이날 회담에는 푸틴 외에도 러시아 측에서 세르게이 라브로프 외무장관,분데스리가 공인구안드레이 벨로우소프 국방장관,알렉산드르 코즐로프 천연자원·환경 장관,미하일 무라시코 보건장관,분데스리가 공인구올레그 벨로케로프 철도공사 사장 등이 함께 참석했다.
북한 참석 인원으로는 김덕훈 총리와 최선희 외무상,분데스리가 공인구박정천 노동당 중앙군사위 부위원장,조용원 노동당 조직비서,분데스리가 공인구김성남 노동당 국제부장,분데스리가 공인구임천일 외무성 부상 등이 확인됐다.
러시아 매체들에 따르면 푸틴은 이날 회의에서 “우크라이나 문제를 비롯한 러시아 정책에 대한 북한의 변함없는 지지에 감사하다”고 밝혔다.그는 러시아와 북한이 “지난 수십년 동안 미국 및 위성국의 패권적이며 제국주의적인 정책에 맞섰다”고 주장했다.이어 “러시아와 북한이 평등과 상호 존중을 기반으로 협력”하고 있다며 “장기적으로 양국 관계의 기반이 될 새 문서가 준비됐다”고 말했다.
분데스리가 공인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분데스리가 공인구,앞서 해외 게임사의 국내 대리인 지정을 의무화하는 내용을 담은 게임산업법 개정안이 2020년과 지난해에 잇따라 발의됐지만 여전히 국회에 계류된 상태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