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유나 플로어볼
기아,유나 플로어볼'The 2025 셀토스' 출시
15일 판매 시작…상품성 강화 특징
연식 변경 된 셀토스는 선호하는 편의 및 안전 사양을 기본 화하고 상위 트림에만 있던 고급 사양을 중간 트림까지 확대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발광다이오드(LED)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전·후방 주차 거리 경고 △1열 열선 시트 △실내 소화기를 등이 전 트림에 기본 탑재됐다.
프레스티지 트림부터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이 탑재됐다.또 시그니처 트림부터는 동승석 파워 시트를 추가했다.
여기에 연식 변경 모델은 신규 내장 컬러를 추가했다.시그니처 트림에는 블랙 가죽 시트를,유나 플로어볼그래비티 트림에는 미드나잇 그린 가죽 시트를 추가했다.
연식 변경 셀토스의 판매 가격은 1.6 가솔린 터보 모델 △트렌디 2246만 원 △프레스티지 2562만 원 △시그니처 2750만 원 △그래비티 2790만 원이다.
2.0 가솔린 모델은 △트렌디 2147만 원 △프레스티지 2463만 원 △시그니처 2651만 원 △그래비티 2691만 원이다.
유나 플로어볼
:경기도는 아파트 보안점검 지원사업과 연계해 공동주택 기술자문단을 활용 무료 기술 자문을 제공해 더 많은 도민들이 보안점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유나 플로어볼,친구는 ‘마약을 하면 눈이 뒤집히고 이를 가는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그를 방지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면서 “내가 ‘왜 경찰이 그들을 잡지 않느냐’고 물었더니, 친구는 ‘이런 클럽은 세금을 많이 내기 때문에 경찰이 눈감아 준다고 했다”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