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시코우

블리안 도박 - Slot=2024-12-16%2Fiqjogs.html

NO.1: 블리안 도박

NO.2: 마비노기 블리안 도박

테슬라·아마존 초기투자 제임스 앤더슨
"AI 반도체 수요 증가,마진율 유지시 10~15% 가능성"

엔비디아의 주력 AI 반도체 H100.연합뉴스
엔비디아의 주력 AI 반도체 H100.연합뉴스

미국 인공지능(AI) 대장주 엔비디아의 주가가 10~15%의 확률로 10년 내 16배 오를 수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실제 주가가 오른다면,시가총액 50조달러 규모로 현재 미국 스탠더드앤푸어스(S&P)500 지수 기업들의 시가총액을 모두 합한 것보다 많아진다. 

14일(현지시각) 파이낸셜타임스(FT)는 테슬라와 아마존에 초기 투자해 유명세를 얻은 영국의 제임스 앤더슨의 발언을 인용해 이같이 보도했다. 

앤더슨은 “낙관적으로 보면 엔비디아의 잠재력은 이전에 본 어떤 기업보다 훨씬 높아 수십조달러의 시가총액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AI가 고객을 위해 역할을 하고 이 분야에서 엔비디아의 선두가 유지된다면 가능한 일”이라고 주장했다.

이 같은 추산의 근거는 AI 반도체 칩세트 수요 증가에 있다.데이터센터의 AI 반도체 수요 성장률이 연간 60%에 달하는데,블리안 도박이렇게 10년간 성장하고 마진율이 변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엔비디아는 주당 1350달러의 순익과 주당 1000달러의 잉여현금흐름을 달성한다는 것이다. 

앤더슨은 “주당 잉여현금흐름 수익률이 5%라고 가정하면 10년 후 엔비디아 주식가치가 2만달러가 될 수 있다”며 “시총은 49조달러에 이르게 된다.이런 결과가 나올 확률을 10~15%다”라고 설명했다.현재 S&P500지수에 속한 모든 기업의 시가총액이 약 47조달러인데 이를 뛰어넘는 셈이다.엔비디아의 현재 시장 가치는 3조1000억달러(약 4288조원)에 이르며 시가총액으로 세계 1위다.

앤더슨은 “AI의 발전과정은 불안정할 가능성이 높으며 엔비디아 주가가 35~40% 이상 하락하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이라며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지만 그 경우 주식을 더 많이 살 것”이라고 덧붙였다.

앤더슨은 생성형 AI가 과대 포장된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 대해 “소비자가 주는 과제를 해결하는 좁은 의미의 기초적 생성형 AI는 과대 포장됐을 수 있지만 자율주행이나 로봇 공학,블리안 도박신약 개발 등 심각한 이슈를 10년 안에 해결할 수 있는지를 봐야 한다”면서 “엔비디아는 조용하지만 확고하게 이런 분야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블리안 도박앤더슨은 영국 자산운용사 베일리 기퍼드에서 약 40년간 일하며 IT 기업 투자자로 이름을 날렸다.지난해 이탈리아 아그넬리 가문의 지주회사와 손잡고 링고토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를 설립해 6억5000만달러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이 중 투자 비중이 가장 큰 것이 엔비디아로 알려져 있다.

블리안 도박

:이들 환자는 만성 염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블리안 도박,조 연구원은 "결국 기업가치는 실적으로 수렴할 것인데 3월 기상환경 악화로 역성장했던 편의점 기존점 성장률은 4월에 회복했다"며 "성수기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상품 경쟁력 강화 전략에 주목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