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칸나 팝송 월드컵

황인택

NO.1: 황인택

NO.2: 황인택 교수

NO.3: 황인택 통계

NO.4: 황인택 정치

NO.5: 황인택 포르투갈

25일 전진선 양평군수,윤순옥 군의회 의장,이혜원 도의원 및 참전유공자회 관계자들이 6.25전쟁 제74주년 기념식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양평군 제공
양평군(군수 전진선)이 6·25전쟁 제74주년을 맞아 지난 25일 용문면 다목적청사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전진선 군수와 윤순옥 군의회 의장,백의걸 6·25참전유공자회 양평군지회장,정성환 보훈단체협의회장 등 9개 보훈단체장,황인택관내 기관·단체장,6·25참전유공자,유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참전유공자들이 지켜낸 이 땅,이 바다,황인택이 하늘을 위해’라는 주제로 열렸으며,참석자들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영웅 한 분,한 분을 잊지 않고 기억하겠다”고 다짐했다.

또 박지현,권춘식,류근석,도수회,최현구,김명배,전덕기,민금용,신선옥씨 등 9명이 호국보훈의 달 기념 유공표창을,김채영,정홍주,황인택강병철,황인택정찬하,박세준씨 등 5명이 모범장병표창을 받았다.6·25참전유공자회 양평군지회 주관한 6·25전쟁 사진전시회가 부대행사로 열렸다.

27개월된 이연서 어린이가 25일 양평군 6·25기념행사에 참석해 태극기를 들고 있다.황선주기자
개군면 주민 A씨는 경기일보에 “27개월 된 딸을 유모차에 태우고 행사에 참석했다.아이가 태극기를 신나게 흔드는 모습을 보니 국가를 위해 헌신한 영웅들이 생각난다”며 “언니가 애국가 합창단 소속으로 노래를 불러 행사에 참석했다”고 말했다.

백의걸 6·25참전유공자회 회장은 “전쟁의 두려움을 잊지 말고,황인택후세에도 평화로운 대한민국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진선 군수는 기념사에서 “참전용사들의 위대한 용기와 불굴의 의지로 지켜낸 대한민국에서 양평이 국가수호와 국제평화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국가유공자 예우에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황인택 통계

:아파치 아이스버그는 2020년 5월 인큐베이션 단계를 마치고 아파치 소프트웨어 재단의 최상위 프로젝트로 등록됐다.

황인택,이어 "원칙은 제3의 인물"이라며 "(공천받은 후보가 취소되는) 이런 경우는 전략공천이 가능한 지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