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시엔시아노

상암월드컵경기장 3층 시야 - Slot=2024-12-16%2Fjcblol.html

NO.1: 상암월드컵경기장 3층 시야

기자회견 "이번 대표팀 감독 선임 절차 하자 명백"
"문체부·체육회가 고강도 쇄신 나서 병폐 척결해야"

한국 축구대표팀의 새 사령탑으로 선임된 홍명보 감독이 자신을 보좌할 외국인 코칭스태프 선임 관련 업무를 처리하고자 15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기에 앞서 취재진과 인터뷰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대한축구협회의 홍명보 국가대표팀 감독 선임이 정치권으로 번졌다.여당 내에서 홍 감독 선임의 재검토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온 것이다.납득할 만한 조치가 없을 경우 국정감사 소환을 경고하기도 했다.

김승수 국민의힘 의원은 15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선임은 절차적 하자가 명백한 만큼 반드시 재검토가 필요하다”며 “이번 감독 선임 사태에 대해 축협의 명확한 해명과 책임 있는 조치를 강력히 촉구한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축협에서 투명하고 공정한 절차를 통한 납득할만한 해명과 조치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국민들의 알 권리 보장과 진상규명을 위해 올해 국정감사 시 관계자들을 증인으로 출석시켜 사실관계를 철저히 따져 묻겠다”고 경고했다.

그는 “축구인들과 국민들의 신뢰 회복을 위한 축협의 능동적 조치가 신속히 이뤄지지 않을 경우 대한체육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직접 나서 필요한 축협의 대대적 고강도 혁신 방안을 마련해야 할 것”이라며 “축협의 불투명 행정,상암월드컵경기장 3층 시야파벌주의 등 고질적 병폐는 이제 반드시 척결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축협의 독작전 홍 감독 선임과정과 국민적 비난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행태를 보면 이문열 작가의‘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 나오는 무책임한 담임과 그의 비호 아래 전횡을 일삼는 반장 엄색대를 연상케 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축협은 국민의 눈높이에 전혀 맞지 않는,상암월드컵경기장 3층 시야공정과 상식에 벗어난 어처구니없는 행위로 엄청난 질타를 받아왔다”며 “이번 감독 선임 사태까지 이어지며 축협에 대한 국민 신뢰와 기대는 완전히 바닥으로 떨어졌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상암월드컵경기장 3층 시야

:[벨랴코프 일리야]처음에는 러시아 국내 비행기에서는 아까 말씀하신 바로 그런 수법을 사용했던 것 같고, 지금은 어차피 옥중에 있기 때문에 굳이 그런 방법까지는 쓸 필요가 있나라는 그런 평가도 많습니다.

상암월드컵경기장 3층 시야,그는 사진 공유 앱을 개발하는 수천 개의 스타트업과 비교해 실험용 핵융합로를 건설하는 소수의 스타트업이 더 큰 도전에 직면하기 때문에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