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수원시 30대 남성 로또 1등 심장마비
지난 1일 밤 역주행 사고가 발생한 서울 중구 서울시청 인근 교차로 사고현장에서 한 시민이 희생자를 추모하며 헌화를 하고 있다.[이상섭 기자]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서울시는 서울경찰청과 합동으로 역주행 참사가 발생한 시청역 인근 일방통행도로에 진입금지와 관련한 교통안전시설물 개선 등 안전대책을 마련한다고 4일 밝혔다.
현재 이 도로는 진입금지 표지판과 노면표시가 설치돼 있지만 운전자들이 주간 및 야간에 보다 명확히 인지할 수 있도록 시설물을 보완하거나 추가설치할 계획이다.
또 오세훈 서울시장은 안전 사각지대 발생을 막기 위해 서울의 일방통행도로 전수조사를 지시했다.
시는 전수조사 후 일방통행 교통안전시설 및 신호체계 개선이 필요할 경우 서울경찰청과 협의해 신속하게 보완할 계획이다.
앞서 오 시장은 이번 사고로 숨진 시청 직원 빈소를 방문한 뒤 SNS를 통해 “사고 과정을 꼼꼼하게 복기해 도로에 어떤 취약점이 있는지 확인하고,수원시 30대 남성 로또 심장마비이와 별개로 지하철 등에서 안전 위해 요소를 다시 따져 보겠다”고 밝혔다.
수원시 30대 남성 로또 1등 심장마비
:통신은 김여정이 "김정은 동지께서 푸틴 대통령 동지에게 보내시는 감사의 인사를 러시아 측에 정중히 전달했다"고 덧붙였다.
수원시 30대 남성 로또 심장마비,하지만 예기치 않게 맥이 작전의 목표물인 종군 기자 '닉'에게 빠지게 되며 지금까지 자신이 해왔던 작전 게임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