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
러시아 인공위성이 궤도에서 부서지면서 인근 국제우주정거장,ISS에 있던 우주비행사들이 일시적으로 대피해야 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미국 우주 당국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미국우주사령부에 따르면 러시아가 소유한 위성(RESURS-P1)이 '협정세계시간(UTC)으로 지난 26일 16시,한국 시간으로는 어제(27일) 오전 1시에 지구 저궤도(LEO)에서 분해됐습니다.
우주사령부는 위성에서 레이더로 추적할 수 있는 파편이 100개 넘게 나왔다면서 "즉각적인 위협은 감지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미국항공우주국,러시아 월드컵 결승전NASA는 이 사건 때문에 위성 인근 궤도에 위치한 ISS에 탑승한 미국 우주비행사들이 약 1시간 동안 우주선으로 대피했다고 밝혔습니다.
우주관측기업 레오랩스는 해당 위성이 지구 저궤도로 잔해를 뿜어내는 것을 레이더로 포착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직 사고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으며,러시아 월드컵 결승전문제의 러시아 위성은 지구 관측용으로 2022년에 퇴역했다고 로이터는 설명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
:시랜드를 데이터 저장소로 쓰겠다고 100만파운드를 투자하겠다는 업체가 들어왔는데 주로 도박, 포르노 웹사이트를 호스팅하는 데이터 업체였다.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양약을 능가하는 한의학의 저력을 알리는 것이 마지막 꿈"조남학 대구 유림한의원 원장, "환자가 찾는 한 한의원 운영할 터" 대구 남구 봉덕동에 위치한 유림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