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fc 대 풀럼 fc 타임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도 북부에서 열린 힌두교 행사에서 압사 사고가 발생해 100명 안팎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2일(현지 시각) 현지 언론 등에 따르면,아스널 fc 대 풀럼 fc 타임라인이날 우타르프라데시주 하트라스 지역의 힌두교 예배 장소에서 행사 도중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NDTV는 사망자가 최소 87명이라고 보도했고,아스널 fc 대 풀럼 fc 타임라인힌두스탄타임스는 사망자가 최소 107명이라고 했다.
이번 사고는 하트라스 지역의 라티 반푸르 마을에 설치된 텐트에서 종교 지도자가 신도들에게 연설을 하던 도중 발생했다.경찰에 따르면 일순간 이 장소에서 질식을 호소하는 이들이 발생했고,아스널 fc 대 풀럼 fc 타임라인이들이 달리기 시작하며 사람이 몰렸다.경찰은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매우 더웠고 습도가 높았다고 덧붙였다.
인근 병원에 입원한 한 생존자는 “엄청난 군중이 모여 있었다.빠져나갈 길이 없었고,아스널 fc 대 풀럼 fc 타임라인모두가 서로에게 넘어지면서 압사가 일어났다”고 힌두스탄타임스에 전했다.그는 당시 상황에 대해 “내가 나가려고 했을 때 밖에 오토바이가 주차돼 있어서 길을 막았다.많은 사람이 기절했고,아스널 fc 대 풀럼 fc 타임라인어떤 이들은 죽었다”고 말했다.
현지 주 정부 측은 사고 발생 후 조사위원회를 꾸려 정확한 사고 원인 등을 조사하고 있다.드루파디 무르무 인도 대통령과 나렌드라 모디 총리는 이 사건 희생자들에게 애도의 뜻을 전했다.
-
조선일보 국제부가 픽한 글로벌 이슈!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275739
국제퀴즈 풀고 선물도 받으세요!☞ https://www.chosun.com/members-event/?mec=n_qu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