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창저우 슝스
NO.2: 창저우 슝스 대 상하이 하이강 라인업
NO.3: 창저우 슝스 대 상하이 하이강 순위
NO.4: 창저우 슝스 순위
NO.5: 창저우 슝스 경기
NO.6: 창저우 슝스 대 산둥 타이산 라인업
NO.7: 창저우 슝스 대 상하이 선화 라인업
NO.8: 창저우 슝스 대 상하이 선화 순위
NO.9: 창저우 슝스 선수
NO.10: 창저우 슝스 fc
기상청,오후까지 최대 100㎜ 비 예보…침수 등 주의 당부
(무안=뉴스1) 전원 기자 = 광주와 전남에 호우주의보가 발효된 가운데 최대 161㎜의 많은 비가 내리고 있다.
30일 광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정체전선 등의 영향으로 광주와 전남에는 많은 비가 내리고 있다.
전날부터 내린 비는 이날 오전 6시 가준 영암 학산 161㎜를 최고로,창저우 슝스장흥 유치 158㎜,창저우 슝스구례 피아골 158㎜,광양시 156.9㎜,진도 156㎜,창저우 슝스순천시 146㎜,보성 벌교 139.5㎜,광주 광산 101㎜ 등을 기록했다.
비는 이날 오후까지 이어질 예정인 가운데 앞으로 30~80㎜,창저우 슝스많은 곳은 100㎜ 이상의 비가 내리겠다.
비는 시간당 최대 30~50㎜ 내외의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됐다.
여기에 전남 해안을 중심으로 순간 풍속 20㎧ 이상의 강풍이,광주와 전남에도 순간 풍속 15㎧ 이상의 바람이 불 것으로 기상청은 보고 있다.
이처럼 많은 비와 바람이 불 것으로 예보되면서 기상청은 침수나 토사유출,실외 설치 시설물 낙하 등의 피해 예방에 주의해줄 것을 당부했다.
기상청 관계자는 "많은 비로 인해 하수도와 우수관 등에서 물이 역류하거나 하천변 산책로 등이 침수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며 "바람도 강하게 불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낙하물이나 나무 쓰러짐 등에 대해서도 유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창저우 슝스 fc
:2심 재판부는 "보도를 원한다는 부모의 의사가 반드시 피해 아동의 의사와 같다고 보기는 어렵다"며 "피해 아동 스스로 보도를 원한다는 의사를 표시했다고 해도 그런 보도 방식이 아동 스스로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단정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창저우 슝스,구글 크롬에 밀려 존재감이 사라진 MS의 브라우저 ‘에지’는 코파일럿을 기본 탑재하면서 재도약을 시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