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구단장 아들 학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中 치루제약 기술수출한 ALT-L2 품목허가
[파이낸셜뉴스] 알테오젠은 중국 치루제약으로부터 허셉틴 바이오시밀러 'ALT-L2'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총국 산하 국가약품심사평가센터(CDE)에서 품목허가를 취득했다는 통지를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ALT-L2는 알테오젠의 초창기 파이프라인 중 하나이다.초창기 회사는 당시 블루오션 시장이던 바이오시밀러 개발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야구 구단장 아들 학폭그 일환으로 주요 블록버스터 항암항체치료제 중 하나인 허셉틴 바이오시밀러 개발에 착수했다.
지난 2016년 자체적으로 진행한 캐나다 임상 1상은 성공적이었으나,야구 구단장 아들 학폭글로벌 시장의 경쟁이 심화돼 자체 개발을 중단했다.그러나 중국 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한 치루제약과 협상 끝에 2017년 기술수출을 진행했다.중국에서는 지난 2022년 임상 3상을 마쳤고 지난해 4월에는 품목허가를 신청해 품목허가를 취득했다.
알테오젠 관계자는 “임상 3상이라는 큰 시험을 마치고,야구 구단장 아들 학폭품목허가를 받은 파트너사의 성공을 축하한다"며 “알테오젠이 개발한 아일리아와 허셉틴 두 가지 바이오시밀러 품목이 각각 품목허가를 신청하고,야구 구단장 아들 학폭허가를 받는 등 연구개발의 결실이 현실화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첫 자체품목인 테르가제의 시판 및 하이브로자임 플랫폼 기술이 사용된 피하제형 치료제들이 상업화되면 본격적인 매출이 발생하는 기업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야구 구단장 아들 학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구단장 아들 학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간 금융당국은 농협금융지주를 사실상 주인 없는 곳(소유분산 기업)으로 인식해왔으나, 지배구조 정점에 있는 농협중앙회가 농협금융지주 인사권과 경영권에 개입하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야구 구단장 아들 학폭,5억 전시기획 여성 공개구혼 ▶ '은둔 8년' 최홍만 "'XX 크다' 주변 말 다 들려…女폭행 루머"▶ 이천수, 아내 심하은 성형 부작용 호소에 "징그러워" 실언▶ "손흥민 '밥이나 먹자'할 것"…이강인, 이 글 보고 런던 갔나▶ 손연재, 아들 안고 "아기 냄새"…행복 미소▶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