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2층

이동원 야구 - 파워 팬 안돌면 - Slot=2024-12-16%2Fnnuamu.html

NO.1: 이동원 야구

NO.2: 이동원 야구교실

[앵커]

채 상병 사건과 관련해 저희가 막 새로운 통화 기록을 또 입수했습니다.채 상병 사건을 경찰로 보냈다가 바로 회수해 온 그날,이동원 야구윤석열 대통령이 신범철 당시 국방부 차관과 통화한 기록이 추가로 확인됐습니다.그러니까 이날만 총 세 번 통화한 건데 이게 어떤 의미인지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규진 기자,대통령과 차관,정확히 몇 시에 얼마나 통화한 겁니까?

[기자]

신범철 전 국방부 차관은 지난해 8월 2일 오후 1시 30분에 윤석열 대통령의 개인 휴대전화로 전화해 8분 45초 동안 통화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신 전 차관은 오후 3시 40분에도 윤 대통령에게 전화해 3분 36초 동안 통화했습니다.

앞서 오후 4시 21분에 10초 동안 통화한 사실이 확인된 상태였기 때문에,이동원 야구이날 통화는 총 3번으로 확인됐습니다.

[앵커]

그 시간대가 사건 회수가 시작된 바로 그때 아닌가요?대통령은 이날 이종섭 당시 국방부 장관과도 통화했는데 이렇게 국방부 장·차관과 수차례 통화할 이유가 있었습니까?

[기자]

윤 대통령은 이날 낮 12시 7분에 이종섭 당시 국방부 장관에게 전화했고,이동원 야구오후 1시가 되기 전까지 총 3번 통화한 사실이 드러난 상태거든요.

그 이후에 또 윤 대통령이 신 전 차관과 3차례 통화를 했기 때문에,이날 윤 대통령이 국방부 장·차관과 통화한 횟수만 6번이 됩니다.

공식적으로 유재은 국방부 법무관리관이 경찰에 전화해 사건을 회수하기 시작한게 오후 1시 50분이기 때문에,바로 20분 전에 윤 대통령이 신 전 차관과 통화한 사실이 확인되면서 이 통화가 정말 채 상병 순직 사건과 무관한 것인지 확인해야 할 필요성은 더 커졌습니다.

[앵커]

유재은 국방부 법무관리관이 조태용 당시 국가안보실장실과 통화한 내용도 새로 확인됐다고요?

[기자]

같은 날인 지난해 8월 2일 오후 4시 59분,이동원 야구유재은 법무관리관은 02-800으로 시작하는 번호로 걸려온 전화를 받아 2분 30초 넘게 통화했는데요.

해당 번호는 국가안보실장실 번호로 확인됐습니다.

관련 녹취 들어보겠습니다.

[국가안보실 관계자 : {어떤 부서이신지는 말씀해주시기 어려운 거예요?} 사실 이미 얘기를 해가지고.여기 안보실장…]

당시 국가안보실장은 조태용 현 국가정보원장인데요.

조 원장은 지난해 국회에 출석해 사건이 경찰로 이첩됐다는 사실은 나중에 보고를 받았지만,채 상병 순직 사건 처리 과정에는 전혀 관여하지 않았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유 법무관리관은 당시 임기훈 국방비서관에게 경북경찰청에서 전화가 올 거라는 전화를 받은 뒤,당시 경북경찰청 수사부장과 채 상병 순직 사건을 누가,언제,이동원 야구어떻게 회수할 지 전체를 협의한 인물인데요.

조 원장의 직통전화 기록이 새롭게 확인되면서 당시 안보실장이 왜 유 법무관리관과 통화했는지,임기훈 비서관을 넘어 안보실장 차원에서 사건 회수 과정을 직접 챙겼는지도 확인해야 할 필요성이 제기됩니다.

[영상디자인 허성운]

이동원 야구

:신원식 국방부장관, 군병원 비상 진료체계 점검뉴스 기사[서울=뉴시스] 김선웅 기자 = 신원식 국방부장관이 21일 국군양주병원을 방문해 의무사령관 및 의무사 예하 군 병원장들과 화상회의를 하며 군병원 비상진료체계를 점검하고 있다.

이동원 야구,리엄은 자신이 화석을 발견했다는 사실을 친구들이 전혀 믿지 않았다며 자신과 형 제신·사촌 형 케이든이 해당 화석에 "브라더"(brothers·형제)라는 애칭을 붙여줬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