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율밤곰
NO.2: 율바
NO.3: 율바이크
NO.4: 율바르스 칸
NO.5: 율밥퍼
NO.6: 율방
트럼프 전 대통령 아들 에릭은 아버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전용기를 타고 밀워키에 착륙했다고 소셜미디어 엑스(옛 트위터)를 통해 알렸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현지 시각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열리는 전당대회에서 공화당 후보로 공식 선출되며 18일 저녁 수락 연설을 할 예정입니다.
수락 연설 이전에는 연설이 계획돼 있지 않다고 AP 통신 등이 전했습니다.
앞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소셜에 올린 글에서 “어제의 끔찍한 일로 인해 내 위스콘신 방문과 공화당 전당대회 일정을 이틀 연기하려 했으나 나는‘총격범’또는 암살 용의자가 일정표나 다른 어떤 것을 강제로 바꾸게 할 수는 없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그래서 나는 당초 계획대로 밀워키로 오후 3시 30분에 출발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날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 도중 20세 백인 남성 토머스 매슈 크룩스가 쏜 총에 귀 윗부분을 맞고 다쳤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율바
:‘야구 기계’ 같은 오타니에게 반했다는 엘리사 카루스바켄(20)은 “다저스 팬인 아버지와 관람하려고 뒤늦게 예매를 시도했지만 역시나 매진이었다”며 “분위기라도 느끼고 싶어 들렀다”고 말했다.
율바,또 그는 "강압이나 충돌, 소위 '처벌'이 아니라 대화를 통한 평화로운 분쟁 해결이 필요하다"라고도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