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히사시 오치
NO.2: 히사시가미 머리
NO.3: 히사시
NO.4: 히사시돈부리
NO.5: 히사시 뜻
NO.6: 히사시이조
NO.7: 히사시돈부리 홍대
NO.8: 히사시 부리부리부리부리
NO.9: 히사시네 뜻
NO.10: 히사시 오우치 디시
우주항공청은 3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윤영빈 청장이 자비에르 베텔 룩셈부르크 부총리 겸 외교부 장관과 만나 양국 간 우주 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룩셈부르크는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2번째로 우주자원 탐사 및 활용법을 제정하는 등 우주자원 탐사과 활용에 적극적인 국가로 꼽힌다.우주경제 활성화와 창업기업 확대 등을 목표로 우주자원 탐사 촉진을 위한 법과 제도 구축 등을 위해 노력해왔다.
우주항공청은 이날 논의에서 윤 청장이 룩셈부르크에 “향후 우주 자원 분야를 선도하는 룩셈부르크와 한국 간의 긴밀한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고 전했다.윤 청장은 지난 2022년 11월 양국 간 체결된 우주협력에 대한 양해 각서를 언급하며 우주항공청과 룩셈부르크 우주항공청 간 실무협의체 운영,히사시심포지엄 개최 등을 통해 실질적인 협력 이행 방안을 마련할 것을 제안했다.
또 우주자원 탐사,히사시위성 개발·활용 등 양국 간 우주 산업체 교류를 확대하고 더 나아가 우주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한 방안도 논의했다.룩셈부르크에서 주최하는‘우주자원 주간’에도 우주항공청이 참여할 예정이다.윤 청장은 “양국 모두 아르테미스 약정 서명국*이기도 한 만큼 룩셈부르크와 향후 건설적인 협력관계 구축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히사시
:‘1분만’은 유겸 특유의 매력적인 그루브와 음색이 돋보이는 트랙으로, GRAY (그레이)가 프로듀싱으로 참여했다.
히사시,즉, 헌법 핵심 가치인 자유민주주의의 기초 질서를 무너뜨렸다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