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편의점 로또 판매시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 - go 언어 블록 체인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날 익산천 수풀에서 신발 발견…A씨의 것으로 추정

실종자 수색하는 소방대원 [전북자치도소방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실종자 수색하는 소방대원
[전북자치도소방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익산=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기록적인 폭우 속 전북 익산으로 모꼬지(MT)를 왔다가 사라진 의대생을 찾기 위한 수색이 사흘째 이어지고 있다.

12일 전북경찰청 등에 따르면 경찰과 소방 당국은 이날 인원 125명과 드론,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수색견 등을 투입해 실종자를 찾고 있다.

특히 익산천과 만경강의 합류 지점 위주로 집중적으로 수색할 계획이다.

도내 한 의과대학에 다니는 A(22)씨는 지난 10일 오전 4시께 익산시 금마면의 한 펜션에 머무르던 중 밖으로 나가 연락이 끊겼다.

당시 호우 특보가 발효된 이 일대에는 시간당 60∼80㎜의 굵은 빗줄기가 쏟아지고 있었다.

A씨와 함께 동아리 MT를 온 대학생 20여명은 술을 마시다가 잠든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잠에서 깬 지인들은 A씨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 오전 11시께 "새벽에 친구가 숙소 밖으로 나갔는데 연락이 안 된다"고 112에 신고했다.

수색에 나선 경찰과 소방 당국은 전날 펜션 인근 익산천의 수풀에서 A씨의 것으로 추정되는 신발을 발견했다.

경찰 관계자는 "펜션이 시내 외곽에 있어서 폐쇄회로(CC)TV도 많지 않은 상황"이라며 "형사와 기동대를 동원해서 실종자를 수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 시리즈는 기존 고객들의 자긍심을 채워줄 수 있는 자사 최상위 제품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제품을 비교 체험해 교체, 재구매로 이어지도록 할 계획”이라며 “올 1분기 실적 턴어라운드에 신제품 효과가 컸다고 보는 만큼 파라오네오도 2, 3분기 실적 견인의 중추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공영주차장 21개소에는 운전자들이 헷갈리기 쉬운 입·출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컬러유도선(도색폭 40~50cm, 갈매기표시 45°)을 설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