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버쿠젠 대 우니온 베를린 라인업
[애경산업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신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AGE20'S는 이를 기념해 지난 28일 중국 항저우에서 현지 유통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등 300명을 초청해 스포트라이트 라인 신제품을 설명했다.
스포트라이트 라인은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를 비롯해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레스드 파우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AGE20'S 스포트라이트 라인은 현지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레버쿠젠 대 우니온 베를린 라인업징둥과 라이브 커머스 기반 더우인(틱톡 중국 버전)에서 판매된다.애경산업은 '왕홍'으로 불리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로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AGE20'S 담당자는 "올해 초 럭셔리 라인 제품인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통해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의 초격차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AGE20'S는 중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사업 역량을 확대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AGE20'S는 최근 일본에서 전용 제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