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 페어 확률

경마 배팅법 - 프리미어리그 주장완장

NO.1: 경마 배팅법

[뉴스데스크]
◀ 앵커▶

그렇다면 언급된 VIP는 도대체 누구일까요?

녹음파일 보도 전까지만 하더라도 자신도 누군지 모르겠다고 했던 이종호 전 대표는,경마 배팅법오늘 돌연 해병대 수장인 김계환 사령관을 말한 거라고 해명했습니다.

이어서 김상훈 기자입니다.

◀ 리포트▶

통상 VIP는 대통령을 뜻하는 말로 쓰입니다.

경호상 이유로 대통령을 직접 언급하지 않으려고 불렀던 말인데 이제는 시중에도 널리 알려졌습니다.

V라고 줄여 부르기도 합니다.

최근 공개된 김건희 여사와 한동훈 후보 문자에서도 V가 등장합니다.

이종호 전 대표에게 녹음파일 보도 전 여러차례 VIP가 누군지 물어봤습니다.

[이종호/블랙펄인베스트 전 대표]
"<근데 VIP가 누구예요?> 그러니까 저도 모르겠어요."

임성근 사단장 사표 소식을 전해준 해병대 후배 송 모씨가 VIP라고 하길래 따라썼다고 했습니다.

[이종호/블랙펄인베스트 전 대표]
"'형님 VIP하고 연락이 되시나요,경마 배팅법VIP한테'.본인들이 VIP라는 언어를 쓰고 그래서 저도 따라서 쓴 것이지…"

반면 송 씨는 MBC에 "임 사단장 사표 얘기는 했지만,경마 배팅법이 전 대표에게 VIP를 언급한 적 없다"고 했습니다.

두 사람 말이 다른 겁니다.

이 씨는 그래놓고 오늘 중앙일보에는 후배가 언급한 "VIP는 대통령이나 김 여사가 아니라 김계환 해병대 사령관"이었다고 했습니다.

[이종호/블랙펄인베스트 전 대표]
"<VIP를 누구로 말한 걸로 이해하신 거예요?> 사령관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고요."

이종호 전 대표는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으로 1심에서 유죄를 선고받았습니다.

재판부는 이 전 대표가 운영한 블랙펄인베스트가 김 여사 계좌를 관리했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에 대해 주가조작에 가담한 건 아니라는 게 김 여사 측 입장입니다.

이 전 대표는 김 여사를 알았던 건 부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서 VIP는 김 여사나 대통령을 지칭하는 것도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종호/블랙펄인베스트 전 대표]
"그분이 결혼하기 전에 알았던 게 뭐가 잘못된 건가요?근데 저는 그쪽하고는 연락도 하지 않고…"

이 전 대표는 통화 상대방이 유도해서 VIP라는 말을 자신이 썼을 거라고도 했지만,경마 배팅법녹음파일에서 VIP라는 말을 먼저 한 건 이 전 대표입니다.

이 전 대표는 임성근 전 사단장을 모른다며,경마 배팅법구명 로비를 한 적도 없다고 거듭 주장했습니다.

MBC뉴스 김상훈입니다.

영상취재: 전인제 / 영상편집: 허유빈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경마 배팅법

:주 위원장은 "필수의료과 전문의 숫자는 절대 적지 않다"며 "이들이 포기하는 것은 법적 문제(부담), 고된 노동에도 불구하고 수가를 적정하게 받지 못하는 것 때문"이라고 말했다.

경마 배팅법,낮에 강한 볕이 내리쬐면서 자외선 지수도 전국에서 매우 높아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