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뉴에라 야구 모자

버ㄴ역 - Slot=2024-12-16%2Fqqtnql.html

NO.1: 번역기

NO.2: 번역기 파파고

NO.3: 번역 영어 한국어

NO.4: 번역 영어로

NO.5: 번역가

NO.6: 번역앱

NO.7: 번역기 추천

NO.8: 번역기 일본어

NO.9: 번역기 영어로

NO.10: 번역 ai

강원도·시군 합동점검반 50명 투입
소독설비 설치·운영 실태 등 점검

강원도청 전경.
강원도청 전경.

강원도는 오는 15일부터 9월 27일까지 도내 194개 양돈 농가를 대상으로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방역실태에 대한 특별 점검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25개 반 50명으로 구성된 도·시군 합동점검반을 투입해 울타리·방역실·전실 등 법정 방역 시설과 소독설비 설치·운영 실태 등을 집중적으로 점검하기로 했다.

또 외부인·축산차량 출입 관리 상황과 손 씻기·장화 갈아신기 등 방역 수칙 준수 여부도 확인한다.

강원도는 이번 점검을 통해 미흡한 점이 발견된 농가에 대해서는 계도 조치 후 보완될 때까지 중점 관리하기로 했다.

방역·소독 시설의 노후·파손 등으로 인해 보수가 필요한 농가에 대해서는 시설 유지와 보수·교체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강원도 내 양돈 농가에서는 2020년 2건,버ㄴ역2021년 5건,버ㄴ역2022년 5건,버ㄴ역2023년 4건의 아프리카돼지열병이 발생했다.

지난 5월 21일 철원지역 양돈 농가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이 발생하는 등 올해 들어서 현재까지 전국적으로 모두 6건의 발병사례가 확인됐다.

안재완 강원도 동물방역과장은 “이번 특별 점검은 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 예방을 위한 사전 조치인 만큼 양돈 농가에서는 자율적으로 방역 시설 등을 사전 점검·보완해 달라”고 말했다.

번역기 파파고

:3일 12사단 소속 훈련병의 어머니 A씨는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나와 "어제 (사단에 있는) 아들과 통화를 했다"며 사단 내 분위기를 전했다.

버ㄴ역,국힘 공관위, 위성정당 공천심사 맡는다…'현역불패' 보완뉴스 기사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여의도연구원 주최 '국민공감 정책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