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자신있는 도박
순찰 경찰관들,넘어진 운전자 도우러 다가와
CCTV에 BTS 슈가 음주운전 적발 당시 상황 담겨
슈가,혈중알코올농도 0.227%…면허 취소 수준[앵커]
술을 마시고 전동 스쿠터를 몰다 넘어져 경찰에 적발된 BTS 슈가의 사고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을 YTN이 확보했습니다.
인도를 따라 달려오던 스쿠터가 아파트에 들어가기 위해 좌회전하다 그대로 넘어지는 모습인데요.
넘어질 당시 상황을 보면 주차를 하다 넘어졌다는 소속사 측의 해명과 다르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양동훈 기자입니다.
[기자]
전동 스쿠터 한 대가 인도로 달립니다.
순찰 중인 경찰관들을 지나 아파트 입구 쪽으로 급격히 방향을 트는데,
곧이어 균형을 잃고 그대로 넘어집니다.
바닥에 떨어진 헬멧을 줍고 스쿠터를 일으켜 세우는 운전자에게 방금 지나쳐 온 경찰관들이 도움을 주러 다가옵니다.
영상 속 운전자는 그룹 BTS 멤버 슈가.
지난 6일 밤,자신있는 도박슈가가 술을 마시고 전동 스쿠터를 몰다 경찰에 적발될 당시 모습이 CCTV에 담겼습니다.
당시 경찰관들은 슈가에게 술 냄새가 나자 인근 파출소에 인계했고,자신있는 도박음주 측정 결과 혈중알코올농도가 0.227%로 확인됐습니다.
BTS 기획사 하이브는 "당시 슈가가 한남오거리 근처 식당과 작업실에서 술을 마신 뒤 전동 스쿠터를 타고 귀가했으며 작업실과 집 사이 거리는 500m 정도라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사고 직후 일부에서 공개된 영상은 슈가가 아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당시 영상에는 스쿠터가 건너편에서 도로를 달리는 모습이 담겼는데,자신있는 도박이번에 확보한 영상을 보면 위치나 전동스쿠터의 모양도 다릅니다.
다만,주차하다 넘어졌다는 소속사 해명도 영상 속 모습과 다르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손수호 / 변호사 (YTN 뉴스퀘어 2PM) : 하지만 정말 저게 주차하다 넘어진 거냐의 여부에 대해서는 약간 의문스럽고요.그리고 또 큰 문제 없이 주행했다가 마지막에 주차할 때 넘어진 것뿐만 아니라 인도를 주행했잖아요.그런 부분들은 의도적인지 몰라도 사과문에 담겨 있지 않기 때문에….]
경찰은 조만간 슈가를 소환해 구체적인 경위를 조사할 방침인데,자신있는 도박슈가의 출석 장면이 언론에 공개될지는 미지수입니다.
YTN 양동훈입니다.
촬영기자 : 강영관
영상편집 : 전자인
디자인 : 전휘린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